문화
이수지 열애설 이전에 김준현 있었다?
뉴스| 2018-04-26 17:11
이미지중앙

이수지 열애설(사진=MBC 화면 캡처)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김소라 기자] 최근 이수지와 열애설을 겪었던 유민상이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하면서 다시금 이슈가 불거졌다.

앞서 이수지는 유민상과 열애설을 겪었다. 이에 유민상은 '아는 형님'을 통해 기자들의 전화를 기다렸는데 "기자들뿐만 아니라 주변 개그맨들도 (이수지와 열애설에 대해) 연락이 없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그런가 하면 이수지는 동상이몽이었다. 이수지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데뷔 전 김준현 씨를 짝사랑했다"고 깜짝 고백했다. 당시 방송에 함께 출연한 김준현도 "네가 날 좋아했다고?" 반문했다.

방송에서 이수지는 "개그맨 지망생 출연 프로그램에서 김준현 씨를 처음 만났는데 이상형이었다"며 "같은 코너 친구들에게 '김준현 씨 멋있다'고도 얘기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이수지는 "지망생들끼리 MT를 갔을 때 술김에 고백을 해야겠다고 결심했다"며 " 그때 술에 취한 김준현 씨가 나한테 '야'라고 하더니 얼굴에 손을 대더라. 그래서 떨렸는데, 내 얼굴을 밀면서 '술 갖고 와'라고 했다"고 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한편 이수지는 훈훈한 외모의 직장인 남성과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수지는 열애설이 불거졌을 당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를 인정했다.



cultur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