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파이브돌스 출신’ 서은교, 데뷔 5년 만에 첫 솔로 음원 ‘한 여름밤 꿈, 너’ 공개
뉴스| 2018-06-14 11:16
이미지중앙

사진=바인엔터테인먼트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걸 그룹 파이브돌스 출신 가수 서은교가 새 소속사를 통해 첫 솔로 음원을 공개한다.

13일 소속사 바인엔터테인먼트는 서은교의 솔로 음반 발표 소식을 전하며 “아이돌 출신이라는 이미지를 뛰어 넘어 많은 가요팬들로부터 공감을 얻는 가수로 성장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데뷔 앨범 ‘샵 앤 플랫’은 바인엔터테인먼트가 출시하는 프로젝트 앨범. 지난 3월 공개된 가수 시온의 ‘텅’에 이어 두 번째로 가수로 나선 서은교가 타이틀곡 ‘한 여름밤 꿈, 너’를 발표해 눈길을 끈다.

이 곡은 긴 꿈을 꾼 듯, 잡힐 듯 잡히지 않는 사랑의 감정을 리드미컬한 미디엄 템포의 트랙과 청량한 목소리가 조화를 이루는 러브송으로 후렴구 멜로디의 경쾌함이 인상적이다.

데뷔 5년 만에 첫 솔로곡을 발표하는 서은교는 “오랜 기간 저를 아껴주시고 기다려준 팬들에게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연극 ‘스물’ 등에 출연하며 공연 무대에서 남다른 역량을 과시한 서은교는 현재 뮤지컬 ‘김종욱 찾기’에 출연하고 있어 뮤지컬 배우와 가수 활동을 병행할 예정이다.

한편 서은교의 첫 솔로 음원 ‘한 여름밤 꿈, 너’는 1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cultur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