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필드 위에서 맛보는 청량감...WAAC-코카콜라 콜라보 화제!
뉴스| 2018-06-15 13:28
이미지중앙

왁의 의류 후원을 받는 조병민 프로(왼쪽)와 유가언 프로가 코카콜라와의 콜라보 제품을 입고 포즈를 취했다. [사진=WAAC 제공]


[헤럴드경제 스포츠팀] 감각적인 골프웨어로 인기몰이중인 코오롱FnC의 왁(WAAC)이 여름을 앞두고 청량감의 대명사인 코카콜라와 콜라보레이션(협업)을 해 화제다.

왁은 15일 코카콜라와 협업해 여름시즌 골프웨어·용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18가지 스타일의 의류와 15가지 종류의 용품에 코카콜라 특유의 청량감 있는 느낌을 담은 것이 특징인데 두 브랜드의 로고를 패턴으로 디자인했다. 코카콜라의 슬로건 'IT'S REAL THING'을 그래픽화 하고 두 브랜드의 로고와 도트를 사용하여 세련된 그래픽 패턴을 선보였다.

왁은 시그니처 패턴인 와키 카모플라쥬(왁의 캐릭터 와키를 활용한 카모플라쥬 패턴)와 코카콜라의 빈티지 병 모양 로고를 개발하고 이를 활용한 볼 마커와 병뚜껑 모양의 파우치 등 개성 넘치는 골프용품도 마련했다. 코오롱FnC는 오는 24일까지 협업 기념으로 협업 상품을 5% 할인 판매한다.

왁은 코카콜라 빈티지 병 모양 로고를 개발하고 이를 활용한 볼 마커와 병뚜껑 모양의 파우치 등도 함께 선보였다. 왁의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왁은 대중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고 코카콜라는 골프를 즐기는 고객에게 새로움을 주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sport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