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OST 신데렐라’ 송하예, 드라마 ‘리치맨’ OST곡 ‘나의 봄’ 공개
뉴스| 2018-06-22 10:52
이미지중앙

사진=뮤직레시피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OST계의 신데렐라’ 가수 송하예가 드라마 ‘리치맨’OST곡 ‘나의 봄’을 공개한다.

최근 송하예는 김준면, 하연수의 케미 넘치는 연기로 회차를 거듭할수록 재미를 더하고 있는 MBN 수목드라마 ‘리치맨’ OST의 일곱 번째 수록곡 ‘나의 봄’의 가창자로 참여해 감미로움이 넘치는 목소리를 선보인다.

그동안 각종 드라마 OST를 통해 특유의 감성적인 노래를 들려준 송하예는 OST 신곡을 통해 통해 담담하면서도 아련함이 느껴지는 목소리로 드라마틱한 구성을 보여주고 있다.

‘나의 봄’은 프로듀싱팀 마마고릴라가 참여해 송하예의 감성적인 가창을 아우르는 곡을 탄생시켰다. 마마고릴라는 여러 드라마 음악에 참여한 박석원 음악감독과 그의 크루가 주축이 된 OST 전문 프로듀싱팀이다.

이번 신곡은 ‘리치맨’ 드라마 전체 프로듀싱에 참여한 히트메이커 전창엽 음악감독과 협업을 통해 송하예의 특유의 깊은 감성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를 살린 맞춤곡을 완성하며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MBN 수목드라마 ‘리치맨’ OST Part.7 송하예의 ‘나의 봄’은 23일 각종 오후 6시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cultur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