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이대호, 박병호, 양의지… 울산에 ‘야구의 별’ 뜬다
기사입력 2018-07-12 10:48 작게 크게
이미지중앙
[헤럴드경제 스포츠팀] 2018 KBO 올스타전이 오는 13일과 14일 저녁 울산 문수야구장에서 열린다.

이대호, 박병호, 양의지 등 야구 스타들이 최초로 울산에 총출동하는 이번 올스타전 경기는 SPOTV(스포티비), SPOTV2(스포티비2)에서 동시 생중계된다. 특히 야구 팬들에게 더욱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채널 별로 다른 해설위원과 캐스터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어서 눈길을 끈다.
올해 올스타전은 드림 올스타 대 나눔 올스타로 나뉘어 펼쳐진다. 두산 베어스, SK 와이번스, 롯데 자이언츠, 삼성 라이온즈, KT wiz 소속 선수들은 드림팀에 합류했고 나눔 올스타에는 기아 타이거즈, 한화 이글스, LG 트윈스, 넥센 히어로즈, NC 다이노스 소속 선수들이 포함됐다. 양의지, 이대호, 박병호, 구자욱, 김현수 등 KBO리그 최고 스타들이 모여 퍼펙트 피처, 홈런 레이스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어서 야구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13일 열리는 퓨처스 올스타전 또한 눈여겨볼만 하다. 경찰, SK, 화성, 고양, LG, 두산 등이 참가하는 북부리그와 상무, KIA, KT, 한화, 삼성, 롯데가 포함된 남부리그의 대결로 펼쳐진다.

KBO리그 올스타전에 대한 관심은 티켓 판매율에서도 드러난다. 지난 6일부터 예매를 시작한 KBO리그 올스타전 토요일 경기 티켓은 외야 자유석을 제외하고 거의 모든 좌석이 매진됐다.

퓨처스 올스타전 및 퍼펙트피치, 홈런 레이스 등은 13일 금요일 오후 4시 40분, 퍼펙트 히터 이벤트와 올스타전 본경기는 14일 토요일 오후 4시 20분부터 SPOTV, SPOTV2 두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sports@heraldcorp.com

  • ▶ [한발더 뉴스] 북한, 코리아오픈 출전 배경 ‘유승민의 노력 바이케르트..
  • ▶ 우승하고 달라진 문도엽..군산서 2주 연속 우승하나?
인기 정보
스포츠 주요뉴스


포토 뉴스
슈퍼리치0.01% 거부들의 이야기
리얼푸드자연식·친환경·건강식·푸드 매거진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