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이보미 모자-김지현 헤드커버…왁, 후원선수 애장품 증정 프로모션
엔터테인먼트| 2020-09-16 09:26

[헤럴드경제=김성진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의 골프 온라인 셀렉숍 ’더 카트 골프’가 내달 4일까지 이보미, 김지현, 문도엽, 박효원 등 ‘왁(WAAC)’ 후원 선수들의 애장품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애장품 프로모션에 참가를 원하면 ‘더 카트 골프’에서 회원가입 후 응원하고자 하는 선수에게 응원 댓글을 남기면 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응원 댓글을 남길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자세한 내용은 더 카트 골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등장하는 애장품들은 국내외 투어에서 활약 중인 이보미, 김지현, 문도엽, 박효원, 홍예은, 서어진 선수의 아이템들이다.

일본여자프로골프(JLPGA)투어에서 21승을 거두고 있는 이보미는 선바이저와 장갑을 애장품으로 내놨다. KLPGA투어에서 5승을 거둔 김지현은 지난해 US여자오픈 출전 때 사용했던 헤드커버와 우드커버를 기증했다.

코리안투어에서 활약 중인 문도엽은 우승을 차지했던 2018년 KPGA선수권 대회 당시 최종 라운드에서 착용했던 왁 티셔츠와 지난 해 출전했던 ‘디오픈’에서 받았던 디봇 수리기를 목록에 올렸다. 박효원 선수는 지난해 활동했던 ‘유러피언투어 스코티시오픈’의 야디지북(코스설명서) 케이스 등 다수의 제품들을 기증했다.

withyj2@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