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보러 콘서트장 갈 필요 있나요?”…LGU+ 방구석 콘서트 중계!
2021-06-21 09:00


[헤럴드경제=박혜림 기자] LG유플러스가 ‘미스터트롯’ 출신 인기 트로트가수 이찬원·김희재의 온라인 콘서트를 단독 공개한다.

LG유플러스는 트로트가수 이찬원·김희재가 펼치는 온라인 콘서트 ‘플레희리스또’를 독점 중계한다고 21일 밝혔다.

티켓 판매는 오는 25일부터 시작되며, 공연은 다음달 9일 개최된다. LG유플러스의 모바일 서비스 ▷U+아이돌Live ▷U+모바일tv와 IPTV 서비스 ▷U+tv에서 감상할 수 있다.

플레희리스또는 일반적인 무대 공연이 아닌 캠핑장 콘셉트의 배경에서 열리는 일종의 ‘야외 비대면 콘서트’다. 가수 이찬원·김희재가 사회적 거리두기 분위기 속에서 더 많은 팬들을 안전하게 만나기 위해서 준비됐다. 특히 일반적인 콘셉트에서 벗어나 시청자들에게 마치 이찬원·김희재와 함께 캠핑을 온 것 같은 친근한 느낌을 주기 위해 캠핑장 느낌을 더했다.

시청자들은 두 출연진이 팬들에게 질문하는 코너, 서로 노래 바꿔 부르기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모바일, TV, PC를 통해 생생하게 즐길 수 있게 된다. 그동안 방송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두 사람의 다양하고 진솔한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U+아이돌Live 애플리케이션에서는 콘서트를 보며 팬들간 서로 채팅을 하거나, 출연진에게 하트를 보내는 등 활발한 소통이 가능하다”며 “이를 통해 팬들이 함께 캠핑을 온 듯 화기애애한 콘서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공연 티켓은 오는 25일부터 인터파크에서 2만2000원(VAT포함)에, 특별 제작한 굿즈 상품이 포함된 관람권은 3만3000원(VAT포함)에 살 수 있다.

7월초부터는 U+아이돌Live, U+모바일tv, U+tv에서도 관람권 구매가 가능하며, 특히 모바일(U+아이돌Live, U+모바일tv)에서는 이용 중인 이동통신사에 관계없이 예매를 할 수 있다.

공연 중계는 각 플랫폼에서 7월 9일 오후 7시부터 100분가량 진행된다.

최윤호 LG유플러스 XR서비스담당 상무는 “최근 다양한 비대면 콘텐츠를 독점 제공해 당사의 서비스 경쟁력을 높이면서 동시에 고객들의 볼거리도 늘려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콘텐츠사와 협력을 통해 온라인 콘텐츠의 양적·질적 성장을 도모하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이번 비대면 콘서트를 맞이해 팬들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고객들은 다음달 4일까지 U+아이돌Live 앱에서 콘서트에서 듣고 싶은 곡을 추천하는 ‘베스트 추천곡 투표’, 두 출연진에게 궁금한 점을 묻는 ‘희또에게 물어봐!’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들에게는 두 사람의 친필 서명이 들어간 포스터가 증정될 예정이다.

rim@heraldcorp.com





랭킹뉴스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