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문화재단, 매거진 ‘인인화락’ 여름호 발간
2021-06-28 16:23


[수원문화재단 제공]

[헤럴드경제(수원)=박정규 기자]수원문화재단(대표 길영배)은 28일 수원문화예술전문 매거진 ‘인인화락’ 여름호(vol. 33)를 발간했다.

33번째로 발간하는 수원문화재단 소식지로, 환경을 주제로 풍성한 이야기를 담았다. 수원시 환경컵 큐피드 사용 캠페인의 로고 문구(everyday earthday)를 디자인 한 그린디자이너 윤호섭, 생존과 환경을 주제로 작업하는 윤수연 작가와의 만남을 준비했다. 어린이생태미술관, 아트스페이스 광교, 수원 시민농장, 찾아가는 수원이 환경 교실과 지혜샘어린이도서관 에코부코페스티벌 등 환경에 대한 수원의 관심도 엿볼 수 있다.

올 여름 8월에 찾아올 ‘2021 수원문화재야행’, 9월부터 시작할 첨단기술과 예술이 만나는‘2021 수원화성 미디어아트쇼’를 소개한다. 김정렬 수원시 문화체육교육위원회 위원장과의 인터뷰를 통해 수원과 문화도시의 이야기도 전할 예정이다.환경을 위한 착한 소비 공간 수원 제로웨이스트샵과 ‘수원시✕단호리의 인권탐구일기’ 웹툰을 그린 청년예술인 단호리 작가의 따듯한 이야기도 그렸다.

인인화락은 수원문화재단, 수원SK아트리움, 수원전통문화관, 어린이도서관 등에 비치한다. 행궁동 카페 및 수원 관내 서점(브로콜리 숲, 그런 의미에서, 천천히 스미는, 낯설여관)에서도 만날 수 있다.



fob140@heraldcorp.com



랭킹뉴스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