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홈스타일링 컨설팅’ 입주 서비스 실시
2021-08-13 11:21


홈스타일링 체험공간. [GS건설 제공]

GS건설은 아파트 세대 내 체험공간에서 홈스타일링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원스톱 홈스타일링 입주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가구뿐 아니라 전체 인테리어 제품군을 컨설팅해 할인 구매 혜택까지 제공하는 원스톱 서비스는 이번이 처음이라고 GS건설 측은 설명했다. 입주 예정자들은 백화점 등 대형 유통사의 인테리어 전문가와 개별 브랜드 담당자가 참여하는 종합 홈스타일링 컨설팅을 받아 다양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최근 GS건설은 롯데백화점 본점과 함께 ‘방배그랑자이’ 입주 기간에 맞춰 실제 세대에 홈스타일링 체험공간을 마련, 여기에 최적화된 홈스타일 입주 서비스를 선보였다.

이번 홈스타일링 입주 서비스에는 LG 오브제, 템퍼, 에이스침대, 리네 로제, 카르텔, 루이스폴센, 발뮤다 등이 참여했다.

롯데백화점은 방배그랑자이 입주민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제공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브랜드뿐 아니라 리빙관 내 입점 된 모든 브랜드에서 입주민 특별 할인 혜택을 줬다. 백화점 통합 구매 혜택도 추가로 제공했다.

GS건설은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자이 아파트 입주민들을 위한 홈스타일링 등 입주 서비스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양영경 기자



y2k@heraldcorp.com



랭킹뉴스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