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즈노, 신제품 ‘T22 웨지’ 출시
2021-10-05 10:21


[헤럴드경제=조범자 기자] 한국미즈노가 2년만에 T시리즈 웨지의 신제품 ‘T22웨지’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T22 웨지는 눈물방울을 뜻하는 ‘티어드롭(Tear Drop)’ 형태 헤드의 미즈노 T 시리즈 웨지의 2022년형 모델이다. PGA 투어 선수들의 피드백을 반영, 7가지의 로프트 스펙을 포함하여 4가지의 그라인드 옵션을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투어 선수들의 의견을 반영해 기존 모델인 ‘T20 웨지’에 비해 헤드부분 탑엣지 부분의 많은 면적을 제거, 세련되고 샤프한 디자인을 구현했다. 또 넥 부분은 더욱 넓게 보이게 해서 어드레스 때 시각적인 안정감을 제공한다.

미즈노의 독자적인 ‘하이드로플로우 마이크로 그루브’ 공법을 통해 우천 시에도 스핀량을 증가시켜 보다 안정적이고 일관된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했다.

특히 이번 신제품 ‘T22웨지’ 는48도부터 60도까지 총 7가지 로프트의 구성과 함께 골퍼의 스윙 타입에 따라 최적화된 퍼포먼스를 구사할 수 있는 ‘솔 그라인드 옵션’ 4가지(S-GRIND, D-GRIND, C-GRIND, X-GRIND)를 새롭게 제공한다.

‘S-GRIND’ 옵션은 풀샷 또는 어택 앵글이 크고 컨트롤 샷을 구사하지 않는 보편적인 클럽을 선호하는 골퍼에게 적합하고, ‘D-GRIND’ 는 그린 주위에서 조작성과 바운스 효과를 요구할 때 유리하다. ‘C-GRIND’는 그린 주위에서 페이스를 열어 플레이하거나 어택 앵글이 중간인 골퍼에게 적합하다. ‘X-GRIND’는 솔의 폭이 가장 좁고, 페이스를 열거나 닫거나 본인의 기량으로 공의 조작을 원하는, 어택 앵글이 작은 골퍼에게 유리하다.

신제품 ‘T22 웨지’는 10월 15일 전국 미즈노 공식 대리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anju1015@heraldcorp.com



랭킹뉴스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