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준엽, '대만 금잔디' 서희원과 결혼…"20년 전 연인"
2022-03-08 12:45


가수 구준엽(왼쪽)과 대만 배우 서희원 [헤럴드POP·웨이보]

[헤럴드경제=천예선 기자] 가수 겸 DJ 구준엽(52)이 대만 톱배우 서희원(쉬시위안·45)과 결혼했다.

구준엽은 8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 결혼합니다. 20년 전 사랑했던 여인과 매듭 못지은 사랑을 이어가려 합니다"라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구준엽은 "그녀의 이혼 소식을 듣고 20년 전 그 번호를 찾아 연락을 해 보았습니다"라면서 "다행히 그 번호 그대로여서 우린 다시 연결될 수 있었습니다"라고 했다.


[구준엽 인스타그램 캡처]

이어 "이미 많이 지나간 시간 더이상 허비할 수 없어 제가 결혼을 제안했고, 그녀도 받아들여 혼인신고만 하고 같이 살기로 결정했습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저의 늦은 결혼이니 만큼 여러분들의 응원과 축복 부탁드립니다"라고 당부했다.


[서희원 인스타그램 캡처]

서희원도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구준엽의 결혼 발표문을 중국어로 번역한 글을 게재하면서 결혼 소감을 전했다.

그는 "삶이 영원하지 않기에 지금의 행복을 소중히 여긴다"며 "모든 것에 대해 한걸음 한걸음 나아갈수 있게 해줘서 고맙다"고 밝혔다.

구준엽은 과거 서희원과 약 1년 정도 교제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서희원은 지난 2011년 중국 재벌 2세 사업가 왕샤오페이와 결혼 후 지난해 11월 이혼했다. 슬하에 1남1녀를 두고 있다.

서희원은 대만판 '꽃보다 남자(유성화원)' 여자 주인공 산차이역으로 출연해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았다.


[TV조선 '연애의 맛' 캡처]

구준엽과 서희원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자 2018년 TV조선 '연애의 맛'에 구준엽이 출연해 '마지막 연애가 20년 전이다"고 언급한 것도 새삼 주목 받고 있다.

누리꾼들은 그 대상을 서희원으로 추정하고 있다.



cheon@heraldcorp.com



랭킹뉴스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