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아름답게 ‘2022 글로벌 헬스케어 위크’ 개최
2022-08-19 11:55


벡스코 전경.

[헤럴드경제(부산)=윤정희 기자] 고령화사회 진입에 따른 효율적인 건강관리 및 항노화 분야에 대한 수요증대, 그리고, 고부가가치산업인 K-beauty 분야 및 웰니스 등 미래 신성장 동력산업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헬스케어 산업에 대해 알 수 있는 ‘2022 글로벌 헬스케어 위크’가 부산에서 개최된다.

부산시가 주최하고 ㈜벡스코와, 부산테크노파크, 헬스경향이 공동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복지재활시니어전시회, 항노화엑스포, 화장품뷰티페스티벌, K-웰니스페어를 통합하여 개최하는 행사로 8월 25일부터 8월 27일까지 벡스코 제1전시장 1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150개사 400부스의 규모로 개최예정인 이번 행사는 복지재활, 건강관리, 항노화바이오, 화장품뷰티, 웰니스, 여가선용 등 건강관련 제반 품목들이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금년에는 (주)헬스경향과 협업을 통한 참가업체 유치는 물론 행사홍보에 대한 노력을 경주하고 있다.

전시회 이외에도 온라인 수출상담회,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 노후준비 북콘서트, 고령친화산업 기술세미나, 돌봄서비스 취업박람회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동시에 개최할 예정이다.

벡스코 관계자는 “2022 글로벌 헬스케어 위크 행사에 관람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cgnhee@heraldcorp.com



랭킹뉴스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