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우승' 정용진 화끈한 '쓱세일'…“업무에 참고하세요” SNS 글 화제
2022-11-13 21:20


이마트 쓱세일 예고 포스터(왼쪽)와 지난 8일 SSG랜더스 우승 후 눈물을 흘리는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 [정용진 부회장 인스타그램 캡처]

[헤럴드경제=민상식 기자] 이마트가 SSG랜더스의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념해 대규모 행사 ‘쓱세일’을 연다. SSG랜더스 구단주인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은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쓱세일 포스터를 공개했다.

13일 업계에 따르면 이마트는 이달 18일부터 20일까지 3일 동안 KBO리그 통합우승 쓱세일을 진행한다.


8일 SSG 랜더스가 인천 SSG 랜더스필드에서 열린 2022 프로야구 KBO리그 한국시리즈 6차전 키움 히어로즈와의 경기에서 승리해 우승했다. 한국시리즈 동안 경기장을 방문하며 팀을 응원했던 SSG 구단주인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을 선수들이 헹가래 치고 있다. [연합]

정 부회장은 이날 인스타그램에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라며 쓱세일 예고 포스터를 올렸다. 포스터에는 ‘2022 KBO 리그 통합우승 쓱세일’과 SSG랜더스의 슬로건 '잇츠 랜딩타임'(It's landing time)이 적혀 있다.

행사 규모, 할인 품목 등은 구체적으로 정해지지 않았다.

정 부회장의 전폭적인 지원으로 SSG랜더스가 우승 목표를 달성한 만큼 업계에선 신세계그룹이 대규모 행사를 진행할 것으로 예상했다.


8일 SSG 랜더스가 인천 SSG 랜더스필드에서 열린 2022 프로야구 KBO리그 한국시리즈 6차전 키움 히어로즈와의 경기에서 승리해 우승했다. SSG 구단주인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김광현과 포옹하고 있다. [연합]

SSG랜더스는 8일 열린 프로야구 KBO 한국시리즈 6차전에서 창단 2년 만에 한국시리즈에서 우승했다. 경기를 관람한 구단주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선수들과 얼싸안고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KBO리그통합우승을 기념해 이마트 쓱세일을 비롯한 그룹사 차원의 통합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 규모나 할인 폭은 조율 중이다.



mss@heraldcorp.com



랭킹뉴스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