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프리미엄카드 ‘THE iD.TITANIUM’ 출시
2023-03-14 11:12


삼성카드는 최근 프리미엄카드 라인업인 ‘THE iD.(디아이디)’를 선보이며 고객이 취향에 맞게 혜택을 받을 수 있는 ‘THE iD. TITANIUM’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THE iD. TITANIUM’은 기프트 연 2회 및 공항 라운지 연 12회를 제공한다. 기프트는 신청조건 충족 시 25~27만원 상당의 호텔, 골프, 패션, 면세점, 상품권 중 매년 두 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동일한 기프트 중복 선택도 가능하다. 전달 이용금액 충족 시, 국내외 공항 라운지 본인 무료 혜택을 연간 12회 제공한다. 또 전달 이용금액 충족 시, 인터파크 티켓·골프장·골프연습장·온라인쇼핑몰에서 건별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5만원 할인 혜택을 연간 3회 제공해 연간 최대 15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전달 이용금액 및 적립한도 없이 국내 가맹점에서 이용 시 1.2% 적립을 제공하고, 해외·면세점·항공·여행·주유 업종에서 이용하면 1.5% 적립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가 글로벌 카드 브랜드사인 비자와 협업하여 신설한 ‘프리미엄 다이닝 서비스’도 주목할 만하다. ‘프리미엄 다이닝 서비스’는 호텔 레스토랑 등에서 6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할인 또는 호텔 베이커리에서 4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다. 전달 이용금액 충족 시 통합 월 1회, 연 6회 제공된다.

‘THE iD. TITANIUM’은 카드 디자인을 세 가지씩 제공해 고객의 취향에 따라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먼저 ‘THE iD. TITANIUM’은 풀메탈 카드 플레이트를 제공한다. 풀메탈 카드 선택 시 10만원의 별도 수수료가 부과 된다.

홍승희 기자



hss@heraldcorp.com



랭킹뉴스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