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관리·보관·감상을 한번에” LG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 출시
2023-03-31 10:00


LG전자가 새롭게 출시한 차세대 프리미엄 신발관리 솔루션 ‘LG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 [LG전자 제공]

[헤럴드경제=김민지 기자] LG전자가 차세대 프리미엄 신발관리 솔루션 ‘LG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LG 스타일러 슈케이스는 신발을 최적의 습도로 제대로 보관하고 예술 작품처럼 감상하는 신개념 신발 보관 전시함이다. 내부에는 은은한 조명이 켜지고 받침대는 턴테이블처럼 360도로 회전해 백화점 부띠끄의 진열장 같은 경험을 제공한다.

함께 출시되는 LG 스타일러 슈케어는 운동화나 구두 등은 물론 골프화, 축구화 등 기능성 신발까지 맞춤 관리해주는 프리미엄 신발관리기다. 특허 기술인 트루스팀(TrueSteam), 미세한 습기와 냄새까지 제거하는 제오드라이필터(Zeo-Dry filter) 등 신발관리에 최적화된 혁신기술을 탑재했다.

신제품은 에센스 화이트, 에센스 그라파이트, 크림 로제, 크림 옐로우 총 4가지 오브제컬렉션 컬러로 출시된다. 가격은 출하가 기준 슈케이스 39만원, 슈케어 149만원이다. LG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는 LG UP가전 라인업으로, 구입 후에도 LG 씽큐(LG ThinQ) 앱의 ‘UP가전 센터’를 통해 새로운 기능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LG전자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일환으로, 투명창을 제외한 신제품 외관에 재생플라스틱을 적용했다.


‘LG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를 함께 설치하면 하나의 제품처럼 매끄러운 일체형 디자인으로 쓸 수 있다.[LG전자 제공]

LG전자는 신발마니아와 MZ세대 등 다양한 고객층이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체험마케팅을 선보인다. 최근 MZ세대에서 가장 주목 받는 국내 패션 브랜드인 ‘마뗑킴(Matin Kim)’과 협업해 서울 성수동에서 체험전시공간을 운영한다. 내달 3일부터 16일까지 2주간 마뗑킴 쇼룸 ‘하우스바이(HOUSE BY)’를 방문하는 고객은 누구나 LG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를 활용한 ‘슈컬렉터의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리셀(resell)’ 플랫폼 ‘크림(KREAM)’과의 협업 체험공간도 선보인다. 잠실 롯데월드몰 크림 쇼룸에서 내달 3일부터 5월 7일까지 LG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를 활용해 인기있는 한정판 신발들을 감각적으로 감상하고 관리하는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jakmeen@heraldcorp.com



랭킹뉴스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