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디지털 인재 양성 ‘크래프톤 정글’ 3기 90명 모집
2023-07-10 09:28


김창한 크래프톤 대표.

[헤럴드경제=김현일 기자] 크래프톤이 이달 31일까지 디지털 인재 양성 프로그램 ‘크래프톤 정글’의 3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전공과 경력에 관계없이 9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전형은 ▷서류접수 ▷입학시험 ▷인터뷰 순으로 진행되며 입학시험 준비를 위한 사전학습 자료도 별도 제공한다. 최종 선발된 교육생은 올해 10월부터 내년 2월까지 수원시 영통구 소재 경기대 수원캠퍼스에서 5개월 간 합숙에 돌입한다.

교육은 ▷자료구조 ▷알고리즘 ▷웹서버 ▷운영체제(OS) 등 컴퓨터 공학 기초 과정을 거쳐 팀 프로젝트인 ‘나만의 무기를 갖기’ 발표로 마무리된다. 국내 IT 기업들도 협력사로 참여해 멘토링과 채용 설명회를 진행한다.

김정한 크래프톤 정글 원장은 “교육생이 오로지 성장에만 집중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과 밀도 높은 커리큘럼을 제공한다”며 “5개월 합숙을 통해 모든 교육생이 동료와의 협력,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도전정신, 몰입의 즐거움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크래프톤 정글은 소프트웨어 개발자로의 커리어 전환을 희망하는 지원자를 선발해 육성하는 프로그램이다. 국내 산업계의 소프트웨어 인력난 해소와 청년고용 창출에 기여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금까지 1기 참가자 47명이 프로그램을 수료했으며 현재 2기 교육생 70명이 지난 4월부터 참가 중이다.



joze@heraldcorp.com



랭킹뉴스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