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퍼시픽, 31세까지 ‘학생 특별 요금’ 프로모션
2023-09-07 07:49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캐세이퍼시픽항공은 단기간 배낭여행을 떠나는 대학생이나 해외 유학생, 어학연수 및 워킹홀리데이 등 장기 유학을 가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요즘 혜택을 주는 학생요즘 제도를 시행한다고 7일 밝혔다. 대상은 만 31세까지의 학생이다.

일반 요금 보다 왕복, 편도 모두 항공권 운임의 할인율을 높이고 학생들의 편의에 맞는 여행 옵션을 지원한다.

학생 특별 할인을 적용 받으려면 캐세이퍼시픽항공 홈페이지에서 ‘KRSTUDENT’를 할인 코드에 입력하면 된다. 학생들은 여행의 성격에 따라 라이트, 이센셜, 플렉스 좌석으로 예약할 수 있다.

학생 요금을 적용 받았을 경우 공항 체크인 시 유효한 학생증, 국제학생증(ISIC), 학생 비자 또는 학교에서 발급한 입학 허가서 등을 제시해야 한다.


캐세이퍼시픽 라운지의 한국 학생

오는 9월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캐세이퍼시픽항공은 학생 요금으로 예약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롯데모바일상품권 4만원을 증정한다. 여행 일정은 인천과 김해(코드쉐어)에서 내년 3월 31일 출발하는 항공편까지 선택 가능하다. 도착지는 시드니, 멜버른 등 오세아니아 지역 6개 도시, 파리, 런던, 로마 등 유럽 10개 주요 도시, 미주 지역의 뉴욕, 로스앤젤레스 등 7개 도시 및 텔아비브까지 학생들이 주로 방문하는 대다수의 지역을 포함하여 총 24개 여행지가 대상이다.

프로모션 이외에도 캐세이퍼시픽항공은 아직 공항 이용이 익숙치 않은 학생들의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위해 공항 지원 서비스(Meet and Assist Service)를 제공한다. 캐세이퍼시픽항공 직원이 체크인 카운터에서 학생을 직접 만나 직접 탑승 게이트까지 안내를 해주는 서비스다. 환승 및 도착 시 신청하면 연결 항공 탑승 게이트 또는 입국 심사 카운터까지 직원이 학생을 직접 안내한다.



abc@heraldcorp.com



랭킹뉴스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