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제공]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CJ제일제당은 곡물 샐러드 ‘햇반 그레인보울’과 샐러드 정기 배송 브랜드 ‘샐러드판다’의 컬래버레이션(일시적 협업)을 통해 건강 식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15일까지 샐러드판다 온라인몰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햇반 그레인보울을 무료 증정하는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병아리콩 그레인보울과 할라피뇨 그레인보울 2종 중 1개를 랜덤 증정한다. 16일부터는 햇반 그레인보울이 포함된 샐러드판다의 2주 특별 식단 플랜을 선보이고 2주간 판매한다.
G마켓의 메가 브랜드 위크(10월 16일~22일)와 롯데온의 CJ데이(10월 28일) 등 다양한 이커머스 채널에서 햇반 그레인보울을 구매하면 샐러드판다 온라인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쿠폰 3만원권을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장기간의 연휴 동안 느슨해져 있던 건강관리를 돕기 위해 샐러드판다와의 제휴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햇반 그레인보울은 1개 기준으로 단백질(8g 및 10g)을 함유한 제품으로, ‘병아리콩 그레인보울’은 병아리콩, 고구마 등이 들어있어 달달한 맛이 특징이며, ‘할라피뇨 그레인보울’은 할라피뇨, 강낭콩 등을 포함해 매콤한 맛을 지녔다.
gorgeous@heraldcorp.com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