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주택, 동탄, 검단서 금강펜테리움 완판 릴레이
2023-11-16 15:57

금강주택이 올해 분양시장에서 완판 릴레이를 이어가고 있다. 산업안전보건 공단으로부터 KOSHA MS(안전보건경영시스템) 구축 인증을 취득한 것은 물론이고 탁월한 입지선정과 경쟁력 있는 분양가, 우수한 상품성 등으로 좋은 결과가 이어지고 있는 것.

먼저 검단신도시에서 공급한 검단신도시 금강펜테리움 3차 센트럴파크 아파트는 최근 100% 계약을 마치고 상업시설 분양을 준비 중이다. 총 1049세대 규모의 대단지임에도 불구하고 단기간 완판을 기록했다.


인천 1호선 연장 신설역, 서부권 급행철도노선 등이 예정되어 있어 교통 인프라가 뛰어나다. 또한 학세권 입지에 녹지가 단지 3면을 감싸고 있는 공세권 입지다.

여기에 동탄2신도시에서도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무순위 접수에서 수백대 1을 기록하며최근 100% 계약을 마무리 한 동탄신도시 금강펜테리움 6차 센트럴파크 역시 이후 단지 내 근린생활시설 공급을 앞두고 있다. 단지는 전세대 중대형 평형으로 총 1103세대 대단지로 조성된다.

지식산업센터 분야에서도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작년 9월 준공을 마치고 기업들이 속속 입주하고 있는 구리갈매 금강펜테리움 IX타워는 지역 최대규모의 지식산업센터이자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금강주택은 현재 동탄2신도시 신주거문타운에서 ‘동탄신도시 금강펜테리움 7차 센트럴파크’를 분양 중이다.

동탄신도시 금강펜테리움 7차 센트럴파크는 동탄2신도시 신주거문화타운 A57-2블록에 지하 3층~지상 최고 20층, 10개동, 총 662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오는 20일부터 정당계약에 돌입한다.



leechemy@heraldcorp.com



랭킹뉴스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