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1 LOL’ 우승…페이커·오너, 벤츠 팬미팅 가져
2023-11-28 13:36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리그 오브 레전드 공식 후원팀 T1의 페이커 이상혁(오른쪽)과 오너 문현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공]

[헤럴드경제=김성우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공식 후원팀인 T1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T1)팀의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2023 월드 챔피언십) 우승을 기념해 지난 27일 팬미팅 이벤트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용인 AMG 스피드웨이에서 개최한 행사에는 ‘페이커’ 이상혁, ‘오너’ 문현준 선수가 자리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이번 행사에 T1 멤버십 회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참여자 중 선정된 64명을 초대했다. 두 선수는 토크쇼, Q&A, 미니 게임, 사진 촬영, 체험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코너를 진행했다.

현장에서는 메르세데스-AMG의 고성능 차량을 서킷에서 체험해볼 수 있는 AMG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도 열렸다. 참석자들은 콤팩트부터 전기차, GT까지 다양한 AMG 차량들의 역동적인 주행 성능은 물론, 전설의 오프로더인 메르세데스-AMG G 63의 강력한 오프로드 성능을 체험했다.

이상혁은 “이번 팬미팅은 그동안 T1을 응원해주신 팬분들을 직접 만나 뵙고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었던 소중한 기회였다”면서 “특히 팬분들과 함께 실제 서킷에서 메르세데스-AMG EQE를 비롯해 다양한 AMG 차량들의 강력한 성능과 민첩성을 체험했던 것도 잊지 못할 경험이었다”고 기뻐했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지난 5월부터 T1을 공식 후원하고 있다. T1은 지난 11월 19일(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된 세계 최대의 e스포츠 경기 ‘2023 월드 챔피언십’ 결승전에서 승리를 거뒀다. 이를 통해 T1은 7년만의 우승을 달성한 동시에, 통산 4회 우승이라는 전무후무한 기록을 세웠다. T1은 전 세계 e스포츠계의 슈퍼스타이자 팀의 주장인 ‘페이커’ 이상혁을 비롯해 ‘제우스’ 최우제, ‘오너’ 문현준, ‘구마유시’ 이민형, ‘케리아’ 류민석 등 뛰어난 스타 플레이어들을 보유한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임단이다.



zzz@heraldcorp.com



랭킹뉴스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