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홀딩스 웹사이트, ‘웹어워드코리아 2023’ 제조업 분야 대상
2023-12-21 09:01


삼양홀딩스 PC 웹사이트 [삼양홀딩스 제공]

[헤럴드경제=정윤희 기자] 삼양그룹의 지주회사인 삼양홀딩스는 새로 단장한 웹사이트가 ‘웹어워드코리아 2023’에서 제조업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웹어워드코리아는 매년 우수한 고객 경험을 제공한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웹 평가상이다. 비주얼 디자인,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 기술, 서비스 등 총 6개 부문 18개 평가항목을 기준으로 가장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한다. 삼양홀딩스 웹사이트는 올해 제조업 분야 대상을 차지했다.

삼양그룹은 지난해 6월부터 올해 3월까지 약 10개월간 지주사를 포함한 전 계열사와 주요 사업부 등 15개 웹사이트를 전면 개선하는 ‘전사 웹사이트 재구축 프로젝트’를 추진했다. 그룹 이미지의 통일성을 꾀하고, 글로벌 비즈니스 환경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만들기 위해서다.

특히, 삼양홀딩스 웹사이트는 계열사 및 사업부 관련 정보를 쉽고 빠르게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삼양그룹의 계열사 현황과 사업을 한눈에 볼 수 있고 정보 검색이 편리한 점이 심사위원단에게 높은 점수를 얻었다는 것이 회사의 설명이다.

정지석 삼양홀딩스 HRC 실장은 “그룹 웹사이트를 전면 리뉴얼하면서 정보 접근성을 높이고 전사적으로 일관된 톤 앤 매너를 구축한 것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며 “각 사업부의 전문적인 내용을 다룬 웨비나와 기업자료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라이브러리 등은 고객사와 투자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yuni@heraldcorp.com



랭킹뉴스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