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신입사원, ‘따뜻한 겨울나기 봉사활동’ 참여
2023-12-26 09:34


㈜한화 모멘텀부문 신입사원들이 김장김치 포장 봉사활동 이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한화 제공]

[헤럴드경제=한영대 기자] ㈜한화는 건설부문과 글로벌부문, 모멘텀부문 등 신입사원 40여명이 ‘따듯한 겨울나기 봉사활동’에 참여했다고 26일 밝혔다.

신입사원들은 총 3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7일 모멘텀부문 신입사원들은 성남시 중탑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지역사회 이웃들에게 김장김치 약 100포기를 포장했다.

18일 건설부문 신입사원들은 서울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과 함께 취약주택 주거환경 개선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들은 성동구 내 열악한 주거 환경에서 거주하는 장애인 가정을 찾아 거주 공간을 정리하고 각종 잡동사니를 처리했다. 동절기를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식료품 및 성탄절 물품도 지원했다.

같은날 글로벌부문 신입사원들도 성동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난방 텐트, 전기매트, 의류세트 등 방한용품과 식료품 꾸러미를 지원했다.

손명수 ㈜한화 인사지원실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임직원들이 일상 속에서 지역사회와 동행할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yeongdai@heraldcorp.com



랭킹뉴스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