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다음달 8일까지 국내선 8% 할인…제주 숙박 혜택도
2024-01-10 14:53


진에어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 [진에어 제공]

[헤럴드경제=김지윤 기자] 진에어는 국내선을 대상으로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는 월간 정기 프로모션이다. 올해 첫 번째 이벤트 노선은 국내선으로, 다음달 8일까지 진행한다.

현재 진에어는 김포, 제주, 청주, 부산, 대구, 포항 등 국내 주요 도시의 하늘길을 이으며 국내 항공사 중 가장 많은 국내선을 운영하고 있다.

제주 노선은 5%, 내륙 노선은 8% 할인이 적용되며 탑승 기간은 1월 10일부터 3월 30일까지다. 할인 운임에도 무료 위탁 수하물 15㎏은 그대로 제공된다. 일부 노선 및 기간은 제외된다.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파르나스 호텔 제주와 함께 숙박 혜택도 마련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객실을 예약하는 진에어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객실 요금 및 조식 할인, 평일 객실 업그레이드 등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해당 기간에 공항 밴 서비스 ‘스윙 에어’를 이용하면 포인트가 추가 적립된다. 기존 진에어 회원에게 제공되는 10%에 5%를 더해 총 15% 포인트 적립을 받을 수 있다.

진에어는 “올해 첫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는 국내 여행객들을 위한 혜택을 담아 기획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을 누릴 수 있는 이번 기회를 잘 활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jiyun@heraldcorp.com



랭킹뉴스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