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신약, 프랑스 피에르파브르 탈모 완화 화장품 판매 시작
2024-01-24 10:37


JW신약 화장품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JW신약 제공]

[헤럴드경제=손인규 기자]JW신약은 프랑스 피에르파브르의 탈모 완화 화장품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를 출시하고 판매를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는 임상 시험을 통해 개발된 탈모 완화 전문 화장품. 피부과를 포함한 전국 탈모 치료 병의원에서 구매 가능하다.

임상 결과 탈모 발생 주요 원인인 남성호르몬 디하이드로테스토스테론(DHT) 합성을 59.6% 감소시키고, 모발 생장기는 23% 증가시켜 탈모를 완화하고 모발 고정력을 높이는 효과성이 확인됐다. 밀크씨슬로도 알려진 시리붐 마리아눔과 레스페데자 카피타타 등 모발의 섬유질 강화 및 탈모 방지에 효과적인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간편하게 분사해 사용하는 외용제로 사용 편의성도 갖췄다. 모발이식 환자뿐만 아니라 기존 탈모치료제를 사용 중인 환자들도 병행 사용이 가능하다.

피에르파브르(Pierre Fabre)는 프랑스 대표 제약회사로 더모코스메틱 글로벌 1위 브랜드인 아벤느를 비롯해 듀크레이, 아더마, 르네휘테르, 클로란 등 10여 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 탈모 완화 화장품 출시를 계기로 JW신약은 피나스테리드, 두타스테리드 계열 탈모치료제에 이어 더모코스메틱 시장까지 진출하는 등 탈모 케어 라인업을 확장하게 됐다.

JW신약 관계자는 ”국내 클리닉 시장을 선도해온 경쟁력을 바탕으로 탈모 완화 화장품까지 판매 영역을 확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탈모 걱정이 많은 환자들에게 다양한 치료 옵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탈모 케어 라인업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ikson@heraldcorp.com



랭킹뉴스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