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금융사기 막는 안전서비스 가입하세요”
2024-02-23 11:14


KT는 보이스피싱, 스미싱 등 각종 금융사기로부터 지켜주는 무료 부가서비스 가입을 독려하는 안심·안전 온라인 캠페인(사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공식 온라인채널과 ‘마이케이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 중인 캠페인에서 KT는 안심·안전 관련 무료 부가서비스를 쉽게 가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무료 안심·안전 부가서비스는 ▷스팸차단 ▷불법TM 수신차단 ▷번호도용 문자차단 ▷후후 스팸알림 ▷060 발신차단, 총 5종이다.

캠페인 시작 후 고객들의 참여는 뜨거운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설 연휴 기간 동안 일 평균 가입 건수가 209% 상승한 2157건까지 늘어났다.

이 중에서도 인터넷을 이용한 문자 발송 서비스를 통해 임의로 타인의 전화번호로 문자를 발송할 수 없도록 막아주는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 가입이 일 평균 1286건으로 가장 많았다.

이병무 KT 고객경험혁신본부장(상무)은 “보이스피싱, 스미싱, 스팸 등 금융사기 범죄로부터 예방·보호해주는 무료 부가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과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 확대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고재우 기자



ko@heraldcorp.com



랭킹뉴스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