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왕벚꽃의 원산지가 제주라는 학설이 있다. 이곳에서 나서 전라도로 일본으로 갔다는 설의 진위를 떠나 왕벚꽃의 봄 제주를 상징하는 아이콘 중 하나가 되었다.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가 왕벚꽃 샤워를 봄 여행 콘텐츠 포함시켜 눈길을 끈다.
사계절 내내 꽃들로 가득한 신화테마파크가 올해는 이른 벚꽃 개화 소식으로 3월 중순부터는 왕벚나무들이 꽃을 피우기 시작했다.
주지하다시피, 제주의 왕벚꽃은 유난히도 ‘알’이 크다.
앞으로 철쭉, 라벤더, 로즈메리, 체리 세이지, 돈나무꽃 등이 차례로 피어나게 된다.
신화테마파크는 여름에는 수국, 아가판서스 가을에는 금목서, 은목서 겨울에는 다양한 서양 동백꽃, 애기동백꽃 등의 다양한 꽃들을 감상할 수 있다.
신화테마파크
봄의 정취를 즐김에 이어 신화테마파크 내 레스토랑 ‘바이트 푸드 코트’에서 ‘고사리 해물짬뽕’을 즐기는 것도 좋겠다. 봄 제철 식재료 고사리와 함께 전복, 새우, 꽃게 등 해산물 듬뿍 넣은 짬뽕은 바이트 푸드 코트의 봄 특선 메뉴이다. ‘윙클스 피자리아’에서 신선한 딸기를 넣어 만든 ‘수제청 딸기 라테’와 ‘수제청 딸기 레모네이드’로 상큼하게 봄 디저트를 즐기는 것도 좋다.
어린이 전용 생일파티공간 대관 5만원의 행복도 있다. 신화테마파크 내 ‘윙클스 하우스’를 2시간에 5만 원으로 대관할 수 있는 상품으로 다양한 풍선과 캐릭터 인형, 포토 존으로 꾸며진 생일 파티장에 조명과 음향이 더해진다.
우리들만의 단독찬스. 5만원의 행복, 제주신화월드 어린이 생일파티 공간 대관
아울러 신기한 마술을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매직쇼’와 신화테마파크 대표 캐릭터 윙클과 핑클이 생일파티에 초대된 친구들을 반갑게 맞이하고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캐릭터 그리팅’ 이벤트가 추가 상품으로 준비돼 있다. 신화테마파크에서 생일을 맞은 어린이에게는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이다.
스릴 넘치는 어트랙션과 다양한 이벤트가 있는 신화테마파크의 입장료는 무료이다.
abc@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