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G, ‘2024년 HUG 사외청년위원’ 모집
2024-06-03 10:37


[주택도시보증공사]

[헤럴드경제=고은결 기자] 주택도시보증공사(HUG)는 HUG와 청년의 소통 창구 역할을 할 ‘2024년 HUG 사외청년위원’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청년위원은 청년의 관점에서 HUG의 경영 전반에 대한 혁신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기관 운영에 관한 의견을 개진하는 등 HUG와 청년 간 소통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청년위원들에게는 활동비 및 교육비 지원, HUG 청년위원 위촉증 수여, 우수팀 시상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모집 인원은 총 8명으로, 만19세 이상 만34세 이하 청년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지원 기간은 이달 3일부터 14일까지이다.

최종 합격자는 6월 27일 발표 예정이며, 7월 초 개최되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5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선발 관련 세부사항은 HUG 공식 블로그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HUG 청년위원회는 청년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공사 경영에 반영하고 소통과 화합의 조직문화를 조성하고자 마련한 제도다. 2021년 첫 도입 후 총 28명의 청년위원을 배출했으며, 올해로 4회째를 맞아 다양한 혁신 제안을 통해 HUG 조직문화 개선에 기여해왔다.



keg@heraldcorp.com



랭킹뉴스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