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촬영지 하나투어 상품, 트립어드바이저 호평
2024-07-29 07:55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하나투어 ITC는 2022년부터 안내하고 있는 ‘인더숲 BTS편 평창 촬영지 당일투어’ 상품이 세계최대 여행플랫폼 트립어드바이저 이용자가 꼽은 2024년 아시아 최고의 현지체험 6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인더숲’ BTS편 평창 촬영지

트립어드바이저가 매년 실시하는 ‘Traveller’s Choice 베스트 오브 베스트(이하 베스트 오브 베스트)’ 어워드는 12개월 동안 전 세계 여행자들의 리뷰를 바탕으로 800만개의 여행지, 호텔, 음식점, 현지체험 중 여행자가 가장 좋아하는 상위 1%의 장소를 선정하는 상이다.

29일 하나투어 ITC에 따르면, ‘인더숲 BTS편 평창 촬영지 당일투어’는 ‘2024 베스트 오브 베스트 어워드’ 현지체험 카테고리 내 아시아 부문 6위이자 국내 상품으로는 1위로 우뚝 자리했다.

동남아시아의 자연경관 체험 상품이 1위부터 5위까지를 차지할 정도로 선호가 뚜렷한 와중에 K-콘텐츠 결합 상품이 6위라는 우수한 성적을 받은 것이 이번이 처음이다. 또한 출시 만 2년이 채 되지 않았음에도 트립어드바이저 내 국내 현지체험 부동의 1위 자리를 오랜 시간 지켜오던 ‘DMZ 한국 투어’를 제쳐 그 의미 또한 남다르다.


‘인더숲 BTS편 평창 촬영지 당일투어’

‘인더숲 BTS편 평창 촬영지 당일투어’는 서울-평창 왕복 교통(단체버스)를 이용하며, 하루 동안 인더숲 BTS편 평창 촬영지와 봄날 앨범 재킷 촬영지인 주문진 향호해변까지 방문할 수 있다.

다국적 팬들을 위한 외국어 가능 가이드가 동행한다. 2023년과 2024년 6월까지 고객 국가 비중을 살펴보면 일본이 압도적인 1위이며, 미국과 필리핀 2,3위를 차지했다.



abc@heraldcorp.com



랭킹뉴스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