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대구 ‘e편한세상 명덕역 퍼스트마크’ 9월 분양
2024-08-01 09:28


‘e편한세상 명덕역 퍼스트마크’ 단지 투시도. [DL이앤씨]

[헤럴드경제=고은결 기자] 오는 9월 대구 남구 대명동 2017-2번지 일원 대명2동 명덕지구 주택재개발 정비사업을 통해 ‘e편한세상 명덕역 퍼스트마크’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1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35층, 17개 동, 전용면적 39~110㎡ 총 1758가구의 대단지다. 이 중 전용 59~84㎡ 1112가구를 일반 분양으로 공급한다. 일반분양 물량은 ▷59㎡ 482가구 ▷84㎡A 223가구 ▷84㎡B 400가구 ▷84㎡C 7가구 등이다.

e편한세상 명덕역 퍼스트마크는 대구 내 유일한 1·3호선 더블 초역세권 단지다. 대구 도시철도 1·3호선 명덕역 바로 앞에 들어서며, 단지 북측에 1호선 진출로가 계획돼 있다. 2호선인 반월당역도 반경 1㎞ 내에 있다.

단지 주변 북대구IC와 이어지는 신천대로, 신천동로가 인접하다. 동IC와 이어지는 앞산순환로, 앞산터널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또 단지 내 어린이집을 비롯해 직선거리 300m 거리에 대구 영선초가 있고, 반경 1㎞ 내에 경상중, 대구제일중, 경구중, 경북예고, 경북여고, 대구고 등 중·고교가 밀집해 있다.

올해 완공 예정인 ‘대구 대표 도서관’을 비롯해 구립 도서관인 ‘이천어울림 도서관’과 ‘남구 스마트도서관’ 등도 가깝다.

이밖에 반월당역 상권과 지하상가를 이용할 수 있고, 인근에 더현대 대구, 동아백화점 쇼핑점, 탑마트 대구점 등이 자리해 있다. 영남대학교병원, 경북대학교병원 등 대형 병원도 가깝다.

e편한세상 명덕역 퍼스트마크는 ‘e편한세상’ 만의 차별화된 상품을 적용한다. 조경의 경우 e편한세상의 프리미엄 조경 브랜드인 ‘드포엠(dePoem)’을 적용한다.

가구 내부에는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인 ‘C2 하우스’를 적용한다. C2 하우스는 최소한의 내력벽 구조만 남겨둔 가변형 구조로 설계해 고객의 취향에 따라 자유로운 구조 변경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커뮤니티 센터는 라운지카페(작은도서관)와 입주민 건강을 위한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G.X룸, 건식사우나 등을 조성한다. 이밖에 스터디라운지, 스터디룸, 프라이빗스터디룸, 키즈스테이션, 키즈라운지, 어린이집, 키즈체육관 등에듀센터를 비롯해 프라이빗오피스룸, 게스트하우스, 시니어 라운지 등도 마련한다.



keg@heraldcorp.com



랭킹뉴스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