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팀코리아에 축하케이크 쐈다
2024-08-06 11:24


지난 4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 코리아하우스에서 국가대표 메달리스트들이 파리바게뜨가 제공한 케이크를 들고 기념촬영하는 모습 [SPC 파리바게뜨 제공]

SPC그룹 파리바게뜨는 2024 파리올림픽에서 국가대표팀 선수들을 위해 축하케이크를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4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 코리아하우스에서 열린 대한민국 국가대표 메달리스트 기자회견에서 행사에 참석한 펜싱, 유도, 사격 선수들에게 현지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직접 만든 케이크를 전달했다. 앞서 올림픽 참가 중에 생일을 맞은 근대 5종 국가대표 전웅태 선수에게도 생일 케이크를 전달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대한민국 선수단의 자랑스러운 결실을 축하하고 격려하는 마음을 담아 케이크를 선물했다”며 “남은 올림픽 기간 동안 팀코리아를 향한 다양한 활동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지난 5월 대한체육회와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인 ‘팀코리아’ 후원 협약을 체결, 제빵 프랜차이즈 부문 공식 스폰서로 선정됐다.

이후 올림픽 기간 파리 현지에 운영하고 있는 6개 매장을 통해 베이커리 제품 3만여 개를 국가대표 선수단에 지원 중이다. 전새날 기자



newday@heraldcorp.com



랭킹뉴스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