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큐셀, 美·유럽 태양광 어워드 연속 수상
2024-08-20 11:29


한화큐셀 직원이 태양광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한화큐셀 제공]

한화솔루션 큐셀부문(이하 한화큐셀)은 미국, 유럽에서 진행되는 태양광 분야 어워드 4곳에서 최대 11년 연속으로 수상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한화큐셀이 수상한 태양광 분야 어워드는 ▷PVEL 톱 퍼포머 ▷RETC 하이 어치브먼트 ▷EUPD 톱 브랜드 ▷생활소비재 어워드 등이다.

우선 글로벌 태양광 인증기관인 PVEL은 9년 연속으로 한화큐셀 핵심 제품인 ‘큐피크 듀오 G11’을 톱 퍼포머로 선정했다.

한화큐셀의 고유한 제조 기술이 적용된 큐피크 듀오 G11은 높은 내구성과 뛰어난 효율 저하 방지 효과로 호평을 받았다.

글로벌 재생에너지 인증기관인 RETC가 발표한 2024년 태양광 모듈 인덱스에서는 하이 어치브먼트로 평가 받았다. RETC 평가 결과 한화큐셀 모듈은 성능, 효율, 장기 신뢰성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브랜드 파워도 재입증했다. 세계적인 에너지 분야 시장조사기관인 EUPD 리서치가 수여하는 EUPD톱 브랜드에서 한화큐셀은 유럽 11년 연속, 미국 3년 연속으로 선정됐다.

독일 보도전문 방송매체 n-tv가 수여하는 생활소비재 어워드에서는 5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한영대 기자



yeongdai@heraldcorp.com



랭킹뉴스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