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대한적십자사에 헬스케어 가전 기부
2024-08-22 11:08


이경수(오른쪽) 세라젬 대표가 지난 20일 헬스케어 가전을 기부한 뒤 김철수 대한적십자사 회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세라젬 제공]

세라젬은 지난 20일 대한적십자사에 헬스케어 가전을 기부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기부한 헬스케어 가전은 파우제 M2 안마의자 40대로 1억원 상당이다. 기부 제품은 인천사할린동포복지회관·합천원폭피해자복지회관은 물론 노인요양시설, 구호·사회봉사 활동에 앞장서는 적십자 봉사원의 휴게공간 등 다방면에 활용된다. 세라젬은 이번 후원으로 적십자 회원유공장 명예장을 받았다.

세라젬은 앞으로도 적십자사와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소외계층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공익 활동에 적극 동참할 계획이다.

세라젬은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사회적 약자나 공익 단체들을 후원하고 있다. 적십자사와 손을 잡고 임직원 헌혈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그 외에도 ▷루게릭병 환우 지원 ▷KBS 동행 프로그램 출연 가정 후원 ▷강원소방본부 소방서에 웰라이프존 조성 ▷파리 올림픽 훈련캠프에 헬스케어 가전 지원 등을 진행했다.

글로벌 교육 환경 개선 차원에서 노후 학교 리모델링 사업인 인도 드림스쿨 프로젝트도 진행 중이다. 지난 5월에는 중국 초등학교 재건축 사업인 14호 희망소학교도 준공했다.

세라젬 관계자는 “적십자사 산하 주요 복지기관에 헬스케어 가전을 지원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돼 기쁘다” 고 말했다. 김상수 기자



dlcw@heraldcorp.com



랭킹뉴스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