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치치송 챌린지’ 포스터 [맘스터치앤컴퍼니]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빅싸이순살’ CM송(광고노래) ‘치치송 따라 부르기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최근 출시한 ‘르세라핌 Pick! 빅싸이순살세트’의 흥행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오는 30일까지 ‘치치송’을 따라 부른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인스타그램 릴스에 올리면 된다. 맘스터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 및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등록 댓글을 남기면 참여 완료다.
‘치치송 챌린지’ 우수 참여자에게는 갤럭시탭 S9FE 128GB(1명), 르세라핌 친필 사인 CD 및 빅싸이순살맥스 교환권(3명), 맘스터치 모바일 금액권 1만원(20명)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맘스터치는 오는 27일부터 르세라핌 멤버 사진과 메시지가 적힌 ‘포토참’을 비롯, ‘르세라핌 Pick! 빅싸이순살세트’ 2차 셀피 버전을 선보일 계획이다.
‘빅싸이순살’은 맘스터치 ‘싸이순살’의 조각당 원료육 중량을 두 배로 키운 제품이다. 100% 닭다리살의 식감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커진 사이즈만큼 맛과 풍미가 업그레이드 된 신메뉴와 르세라핌의 시너지로 긍정적인 고객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며, “이번 치치송 챌린지와 더불어 앞으로도 르세라핌과 다양한 브랜드 홍보를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