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지구 첫 프리미엄, ‘양주 백석 모아엘가 그랑데’
2024-09-23 15:17

- 양주의 새로운 중심 ‘백석지구’ 수혜 기대… 다양한 개발호재, 미래가치 품어
- 모아엘가 그랑데 브랜드에 걸맞은 상품성 적용… 수준 높은 라이프 누려

 


모아건설산업㈜과 혜림건설㈜이 경기도 양주시에 ‘양주 백석 모아엘가 그랑데'를 공급한다. 해당 단지는 양주의 새로운 중심인 백석지구와 맞닿아 있는데다, 고품격 주거 브랜드 ‘모아엘가 그랑데’ 자체 시행·시공의 브랜드파워까지 더해 많은 관심이 모이는 분위기다.

‘양주 백석 모아엘가 그랑데'는 경기도 양주시 백석읍 복지리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최고 28층, 9개 동, 전용면적 84㎡, 총 929가구로 조성된다.

단지와 접해있는 백석지구는 미래비전이 기대되는 양주의 새로운 도시개발 예정 구역으로, 약 97만평 규모를 자랑한다. 이곳에는 아파트 1만1000여 가구가 들어설 예정이며, 인근으로 광석지구(예정)와 방성지구(예정)도 개발 예정으로 지속적인 지역 발전의 혜택을 누릴 전망이다.

‘양주 백석 모아엘가 그랑데'는 교통, 교육, 편의, 자연 등 다양한 인프라를 갖췄다. 우선 98번, 3번, 39번 국도를 통해 양주뿐만 아니라 의정부, 동두천 및 서울로 이동이 용이하다. 양주 서부 최초 광역노선인 백석~잠실 광역버스를 이용하면 서울 강남 도심까지 환승 없이 빠르게 이동 가능하다.

또한 GTX-C노선(2028년 예정), 서울-양주고속도로(2030년 예정),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2025년 예정), 7호선 연장선(2026년 예정) 등 교통 개발호재가 다양해 서울과의 접근성이 대폭 개선될 전망이다.

단지 인근으로 홍죽일반산업단지와 양주테크노벨리(예정), 은남일반산업단지(예정), 회천첨단산업단지(예정) 등 다수의 산업단지가 위치해 직주근접 여건도 우수하다.

‘양주 백석 모아엘가 그랑데'는 은봉초, 신지초, 백석중, 백석고 등 초·중·고교를 모두 도보로 통학 가능한 안심 교육 환경을 갖췄으며, 하나로마트, 이마트 등 편의 시설과 은봉산, 호명산 등 자연환경도 가깝게 누릴 수 있다.

한편, 40여 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모아엘가’는 2022~2023년 디지털 조선일보 선정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아파트 부문 2년 연속 대상, 2022년 조선일보 선정 미래건축문화대상 아파트 부문 대상, 2019년 주택건설의 날 국토교통부 장관상, 2019년 한경 주거문화대상 아파트 대상 등을 수상하며 인정받고 있는 주거 브랜드다.

고품격 주거문화공간 제공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모아엘가는 서울, 인천, 경기, 강원, 광주, 충남 등 전국 각지에서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양주 백석 모아엘가 그랑데'에도 브랜드에 걸맞은 특화설계가 적용돼 기대감이 높은 상황이다.

‘양주 백석 모아엘가 그랑데'는 백석지구의 스카이라인을 바꿀 최고 28층 높이로 조성된다. 전 세대 남향 위주 배치와 5Bay, 판상형(일부) 설계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내부에는 공간 활용도가 높은 알파룸(일부 세대)과 드레스룸, 팬트리 등 넉넉한 수납공간을 확보했으며, 고급 브랜드 명성에 걸맞은 최고급 마감재 시공으로 공간의 품격까지 더했다.

주차장은 지하로 내리고, 지상에는 중앙광장, 어린이놀이터 등을 마련한 공원형 아파트로 쾌적한 단지 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작은도서관 어린이집, 경로당 등 입주민을 위한 대규모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된다. 아울러 홈IoT 시스템 도입으로 수준 높은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한다.

분양 관계자는 “백석지구는 옥정과 회천에 이어 양주를 대표할 도시개발 예정지로, 풍부한 인프라와 도시발전이 기대되는 곳이다”라며 “양주 백석 모아엘가 그랑데는 이러한 백석지구의 미래가치를 가장 먼저 선점할 수 있는 기회로 여겨지며 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거운 상황”이라고 전했다.

주택전시관은 경기도 의정부시 민락동 일원에 위치한다.



kim3956@heraldcorp.com



랭킹뉴스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