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갤러리아, 채용연계 인턴 모집…“서울 명품관 리뉴얼 참여”
2024-09-24 09:03


지난해 진행한 신입사원 채용설명회에서 예비 지원자들이 현직자에게 상담을 받고 있는 모습. [한화갤러리아 제공]

[헤럴드경제=정석준 기자] 한화갤러리아가 2024년 하반기 채용 연계형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그룹 채용사이트 ‘한화인’을 통해 내달 17일까지 서류를 받는다.

인턴십은 12월 4주차부터 시작한다. 인턴사원을 대상으로 12월부터 실무 및 면접 평가를 실시해 내년 초 신입사원을 최종 선발할 예정이다. 직무는 영업관리(패션·식음료), 기획, 마케팅이다. 전형은 서류심사(11월), 면접(11월), 인턴십(12월·5주), 최종면접(2025년 1월), 입사(2월) 순으로 진행된다.

올해는 서울 명품관 리뉴얼 등 중요 프로젝트에 참여할 핵심인재 확보에 중점을 둔다. 인턴사원 전원이 명품관 주요 부서에 배치돼 5주간 업무를 수행한다.

이번 채용부턴 새 평가 항목인 ‘PR PLUS(피알 플러스)’를 도입한다. 입사 지원 시 자신의 강점을 동영상, 포트폴리오 등 자유 형식으로 제출하면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모집기간 동안 성균관대, 고려대, 연세대, 서울대, 한양대에서 채용설명회를 연다. 부스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현직자, 인사담당자와의 1대1 상담을 통해 회사와 직무 관련 상세한 정보를 알 수 있다. 설명회에 참여하는 학생에게는 1만5000원 상당의 ‘파이브가이즈’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명품·패션·유통 산업에 대한 현장 경험과 관련 역량을 가진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mp1256@heraldcorp.com



랭킹뉴스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