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육군종합군수학교에 특식 이벤트…“군 장병 격려”
2024-09-24 11:20


지난 23일 육군종합군수학교 군 장병들이 아워홈이 제공한 특식 ‘치킨스테이크 플레이트’로 식사하고 있다. [아워홈 제공]

[헤럴드경제=전새날 기자] 아워홈은 육군종합군수학교에서 군 장병 특식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국군의 날을 맞아 군 장병을 격려하기 위한 식사를 전하고자 기획했다. 아워홈 셰프와 임직원들이 직접 부대를 방문해 육군군수학교 조리병들과 함께 조리하고 배식을 지원했다.

특식 메뉴는 젊은 군 장병 선호를 반영해 치킨스테이크와 수세 소시지, 치폴레치즈프라이, 구운 새우, 볶음밥, 곁들임 반찬 등으로 구성된 ‘치킨스테이크 플레이트’를 제공했다. 치킨스테이크와 구운 새우 등은 셰프가 직접 조리해 풍미를 살렸으며, 무알코올 맥주까지 곁들였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아워홈 운영 및 조리 전문 팀이 컨설팅을 진행했다. 특식 메뉴 제안, 컨설팅과 함께 효율적인 주방 동선 활용 방법과 완성도 높은 메뉴를 신속하게 조리할 수 있는 비결 등을 전수해 병영식당 운영 개선을 도왔다.

아워홈 관계자는 “군 장병들을 격려하고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특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병영식당의 질적 향상을 위해 민간에서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고민하고 실행하겠다”라고 말했다.



newday@heraldcorp.com



랭킹뉴스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