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20만좌 한정 ‘KB스타적금Ⅱ’ 출시…최고 年 8%
2024-10-18 10:52


[KB국민은행 제공]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20만좌 한정으로 최고 8% 금리를 제공하는 ‘KB스타적금Ⅱ’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KB스타적금Ⅱ’는 지난달 9일 출시한 비대면 전용 ‘KB스타적금’과 달리 판매채널을 KB스타뱅킹에 영업점까지 확대 운영한다. 비대면 상품 가입이 어려웠던 KB국민은행 첫 거래 고객도 직원의 안내를 받고 가입할 수 있다.

가입대상은 실명의 개인이다. 매달 월 1만원부터 30만원까지 금액을 자유롭게 납입할 수 있으며 계약기간은 12개월이다.

기본이율은 연 2.0%이며 연 6.0%포인트의 우대이율을 포함한 최고 금리는 연 8.0%이다. 우대 이율은 ▷KB스타뱅킹 신규 또는 미사용 고객 연 2.0%포인트 ▷KB스타뱅킹 신규 또는 미사용고객이 스탬프 찍기 활동에 따라 최고 연 1.0%포인트 ▷최근 6개월동안 상품(입출금 통장, 외화예금, 퇴직연금 제외) 신규 및 보유 이력이 없는 고객에게 연 3.0%포인트가 제공된다.

또한, 1개월 이상 예치하면 중도에 해지해도 기본이율과 이미 확정된 우대이율을 제공해 고객은 가입 부담을 낮추고 자금을 유연하게 운용할 수 있다.

KB스타적금Ⅱ 출시는 전날 ‘KB스타적금’ 판매 한도 10만좌가 소진된 결과이다. KB스타적금은 1시간에 100좌씩 판매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들이 KB스타적금을 가입할 수 있도록 20만좌 한정으로 KB스타적금Ⅱ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지속적인 관계를 형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spa@heraldcorp.com



랭킹뉴스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