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레이블, '2024 코리아 이커머스 페어' 참가... '1688 직접구매 솔루션' 집중 소개
2024-10-23 09:01

 



글로벌 소싱 플랫폼 ‘슈퍼레이블(SUPERLABEL)’이 오는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서울 세텍(SETEC)에서 개최되는 ‘2024 코리아 이커머스 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 슈퍼레이블은 A101 부스에서 ‘1688 직접구매 솔루션’ 서비스를 전면에 내세워 한국 이커머스 셀러들에게 경쟁력 있는 소싱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슈퍼레이블의 ‘1688 직접구매 솔루션’은 ▲1688 구매대행수수료 0% ▲은행보다 저렴한 환율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한국 이커머스 셀러들이 구매 원가 절감을 통한 추가 수익 창출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업체 담당자는 “단언컨데 중국 소싱 및 구매대행을 진행함에 가장 가격 효율적인 솔루션이다”라고 강조했다.

슈퍼레이블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박람회 방문자들은 무료 상담을 통해 ‘1688 직접구매 솔루션’의 상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으며, 신규 가입자에게는 특별한 캐시백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슈퍼레이블은 고객사들이 효과적인 구매 및 판매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롯데글로벌로지스’와 협업하여 한층 고도화된 글로벌 물류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한국의 많은 이커머스 셀러들이 국내외 시장에서의 진입을 용이하게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슈퍼레이블의 관계자는 “현재 약 1천여개 업체 대표님들께서 직접 구매를 통해 구매 원가 절감을 이루고 있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더 많은 한국 바이어들이 슈퍼레이블의 ‘1688 직접구매 솔루션’을 경험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더 큰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며,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준비한 만큼 많은 셀러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2024 코리아 이커머스 페어’는 글로벌 이커머스 트렌드와 혁신적인 솔루션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슈퍼레이블은 기존 구매대행 모델의 혁신을 통한 글로벌 소싱 및 판매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여, 업계 리더가 되기 위한 초석을 다져나갈 계획이다.



kim3956@heraldcorp.com



랭킹뉴스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