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스마트 디지털 기술로 구현한 호러 콘텐츠로 가을을 장식하던 롯데월드가 수도권 최고의 단풍명소로 꼽히는 ‘석촌 O 단풍’ 마케팅에도 나섰다.
‘O’ 형 호수 프레임으로 화려하게 수놓는 석촌 단풍
도심에서 멀지 않은 곳에서 국민들에게 단풍 절경을 선물하는 가을 핫플레이스임을 표방한다.
롯데월드 매직아일랜드와 서울스카이에선 가을 하늘과 형형색색의 단풍을 어트랙션과 전망대에서 이색적 시각으로 조망할 수 있다는 것이다.
23일 롯데월드에 따르면, 매년 가을, 롯데월드 매직아일랜드는 아름다운 단풍이 수놓아진 ‘나들이 핫플’이 된다. 석촌호수를 휘감은 1천여 그루의 단풍나무, 은행나무, 잣나무, 왕벚나무 등이 가을빛으로 물들어 멋진 장관을 연출한다.
이 때 테마파크의 전경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어트랙션에 탑승하면 가을 풍경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
석촌단풍 어트랙션 뷰
단풍 옷 입은 테마파크를 여유롭고 낭만 있게 보고 싶다면, 매직아일랜드를 한 바퀴 순회하는 ‘월드모노레일’과 석촌호수를 천천히 부유하는 문보트도 좋다.
국내에서 가장 높은 전망대인 서울스카이도 가을이 되면 한 층 두터운 매력을 보여준다. 360도 파노라마 뷰를 자랑하는 서울스카이 전망대는 관람 방향에 따라 각기 다른 서울의 가을을 선사한다고 롯데월드측은 소개했다.
동쪽의 올림픽공원, 서쪽의 대모산, 남쪽의 남한산성과 석촌호수, 북쪽의 아차산과 한강변까지, 서울 전역의 단풍을 하늘 위에서 조망하면 한 폭의 그림 같은 풍경이 펼쳐진다.
석촌단풍 서울스카이뷰
118층 전망대 ‘스카이 데크’의 바닥 아래가 보이는 강화유리 위에 서면, 마치 공중에 뜬 느낌 속에서 단풍을 바라보는 색다른 경험이 가능하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이달말까지 3인권 및 4인권을 최대 37% 할인가로, 서울스카이는 2인권, 3인권 및 4인권을 최대 25% 할인가로 제공한다. 또한 11월 17일(일)까지 카카오톡 지갑에서 제공하는 학생 신분 증명 서비스인 카카오 톡학생증을 인증하면 어드벤처 종합이용권과 서울스카이 입장권 최대 43%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고 밝혔다.
abc@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