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그룹, 2025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2024-10-28 15:23


호반그룹 2025 신입사원 공개채용 포스터. [호반그룹 제공]

[헤럴드경제=정주원 기자] 호반그룹이 2025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다음달 10일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2025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은 호반건설, 호반TBM, 대한전선, 호반프라퍼티, 대아청과 등 주요 계열사에서 이뤄진다. 채용 부문은 ▷경영지원(기획, 법무, 회계, 인사/총무, 구매, 사업지원, EHS) ▷건설/기술(건축/안전/전기/설비/토목) ▷R&D(전력기기/소재/평가기술) ▷생산/기술(생산, 생산기획, 설계/기술, 설비/전기, 엔지니어링, 품질) ▷영업/마케팅(국내 영업, 청과 영업, 마케팅 관리, 테넌트 영업)등이다.

서류 전형을 시작으로 인성검사와 면접이 이어지며 최종적으로 채용 검진이 진행된다. 지원자는 오는 11월 10일 자정까지 서류를 제출해야 하며 세부 사항은 호반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번 채용은 기존의 신입사원 모집 방식을 넘어 채용 연계형 인턴십과 주니어 경력직 채용이 도입된다. 실무 중심의 채용 연계형 인턴십은 근무 기간 동안 두 가지 직무를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며, 주니어프로 전형은 1~5년 차 경력을 가진 주니어급 인재들이 전문성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다.

특히 호반그룹 건설계열(호반건설, 호반산업, 호반TBM)과 대한전선은 오는 5일 카카오톡 채용 상담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구직자는 사전 등록 후 오픈채팅 링크에 접속하여 채용 관련 질문들을 할 수 있으며, 상담시간은 오후 2시~5시까지로 예정돼 있다. 선착순 200명에게는 소정의 선물도 제공된다.

또한 그룹 내 주니어보드 직원들이 면접 안내를 지원하고, 입사 3~8년차 MZ세대 면접관이 참여해 편안한 분위기에서 상담이 진행될 예정이다. 2차 면접까지 진행된 지원자에게는 호반그룹 주니어 캐릭터 굿즈와 응원 키트가 제공된다.

호반건설 관계자는 “이번 채용은 보다 효과적으로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전형도 다각화 했다”며 “성장마인드와 글로벌 역량을 갖춘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했다. 한편, 호반그룹은 가족 친화 복리후생제도를 통해 일하기 좋은 기업문화를 조성하고 있으며 결혼·출산·육아 관련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jookapooka@heraldcorp.com



랭킹뉴스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