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터프라이즈 제공]
[헤럴드경제=문혜현 기자] 세무 자동화 플랫폼 지엔터프라이즈가 운영하는 세금 환급 서비스 ‘비즈넵 환급’이 자영업 사장님들을 대상으로 한 ‘네이버포인트 무제한 적립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공유한 링크로 친구가 환급금을 조회하면 첫 회에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 쿠폰을 지급하며, 추가적으로 초대할 때마다 횟수 제한 없이 5000원 쿠폰을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비즈넵 환급 서비스에 들어가 로그인 후 링크 공유하기를 통해 친구를 초대하고 초대받은 친구는 링크를 통해 비즈넵 환급 서비스에서 회원가입 후 본인의 환급금을 조회하면 된다.
비즈넵 환급은 특허 받은 세무 전문 환급 기술을 기반으로 30초 만에 5년치 환급금에 대한 조회를 제공한다. 특히, 국내 세무대리 전문 인력을 통해 업종 및 규모에 맞는 공제 항목을 최대로 적용해 환급금을 계산하는 맞춤형 절세 요건으로 자영업자들의 실속 있는 환급업무를 지원하고 있다. 또한, 비즈넵 환급의 경정청구 신고로 인해 추가 납부가 발생하는 경우 이용료를 환불 등의 사후 관리도 진행하고 있으며 환급조회 및 신청 시 기존 세무대리인이 변경되는 불편함도 없다.
지엔터프라이즈 관계자는 “더 많은 자영업 사장님이 비즈넵 환급의 편리함과 혜택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네이버페이 포인트 무제한 적립으로 이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많은 자영업자분들이 세금 환급에 대한 부담을 덜고, 보다 쉽고 빠르게 환급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moone@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