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우수기업 13개사 선정
2024-11-04 15:49


[헤럴드경제(안양)=박정규 기자]안양시는 지역경제 활성화와 기업인 사기 진작을 위해 ‘2024년 안양시 우수기업’ 13곳을 선정했다.

올해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은 ▷㈜리엔젠 ▷㈜메가코스 ▷㈜밴드골드 ▷㈜포커스에이치앤에스▷㈜이지트래픽 ▷㈜에이치코비 ▷지에스아이㈜ ▷㈜비스타컴 ▷서호드라이브㈜▷㈜에이스공조▷㈜디라직 ▷㈜케이디랩 ▷㈜신라명과다.

우수기업에는 3년간 ▷중소기업육성자금 이자보전 우대 ▷지방세 세무조사 유예(종업원수 50명 이하) ▷공영주차장 주차요금 감면(차량 1대) ▷시 기업지원 사업 참여 시 가점부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시는 지역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성장성 및 기술 수준이 우수한 기업을 발굴해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 2006년부터 우수기업을 매년 선정하고 있다.

관내에서 2년 이상 사업 활동을 하고 있는 매출액 50억원, 종업원수 20명 이상 기업을 대상으로 하며, 서류심사 및 현장심사를 거쳐 기업지원심의위원회에서 ▷경영성과▷기술품질 ▷근무환경▷수출 및 고용 ▷지역사회 기여 등에 대한 종합 평가를 거친다.

시는 4일 안양시청 대강당에서 열린 월례조회에 올해 우수기업 관계자들을 초청해 우수기업 인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원자재 가격 인상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인 여러분의 노력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안양시 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 지역경제의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fob140@heraldcorp.com



랭킹뉴스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