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인피니티 대표 컨셉트카 ‘에센스’ 일반인에 다시 공개
뉴스종합| 2011-04-13 15:27
인피니티는 최근 막을 내린 2011 서울모터쇼에서 처음 공개돼 큰 관심을 모은 컨셉트카 에센스를 서울, 경기 지역 인피니티 전시장에서 순차적으로 특별 전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인피니티 강남 전시장(13일~4월 말까지)을 시작으로, 서초 전시장(5월 초~5월 중순), 분당 전시장(5월 중순~5월 말)에서 차례로 진행된다.

인피니티 브랜드 탄생 20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에센스는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고품격 디자인을 갖추고 있으며, 인피니티의 전략모델인 올 뉴 M의 디자인, 퍼포먼스, 연비 효율성에 대한 모티브를 제시한 모델이다.

인피니티는 또 에센스 스컬프처와 루이비통 만나 완성된 모던 럭셔리 케리어백도 함께 전시할 예정이다. 기간 중 에센스 스컬프처가 전시되어 있는 쇼케이스의 비밀번호를 맞추는 고객에게는 전세계 300점만 한정판으로 출시된 에센스 스컬프처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인피니티는 에센스 특별 전시를 기념해 올 뉴 M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금융혜택을 제공한다. 4월 한달 동안 전국 전시장에서 인피니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올 뉴 M37이나 M56을 구매하면 취ㆍ등록세가 지원되고 현금으로 구매할 경우 등록세 지원 혜택이 주어진다.

켄지 나이토 대표는 “이번 기회를 통해 인피니티의 최신 테크놀러지와 디자인의 진수를 모은 에센스와 올 뉴 M을 많은 고객들이 직접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인피니티 공식 전시장 또는 고객지원센터(080-010-0123)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이충희 기자 @hamlet1007>
hamlet@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