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일반
기관이 300만주 쓸어담은 大폭등 예감주 폭발한다!
뉴스종합| 2011-09-03 10:31

시장이 돌아서고 있다. 외인들이 물량을 사면서 드디어 잡으면 상한가가 툭툭 터지는 엄청난 장세가 다가왔다. 한방에 손실을 복구할 종목을 찾아야한다. 지금 그런 종목들이 너무나 많다. 비이성적인 투매로 주가가 너무나 싸진 종목들이 부지기수다. 급등할 종목만 제대로 찾는다면 그야말로 단번에 팔자 필 종목들이 널려있다.


결론부터 말하겠다. 시장 흐름 걱정 하지 말고 이 종목을 잡으면 바로 단기 대수익이 터질 것이다. 애매한 종목 가지고 마음 고생할 필요 없다. 이 종목은 시장과 무관하게 바로 터질 종목으로 보이니 속 편하고 후련하게 이 종목으로 수익 챙기기 바란다.


필자가 어지간히 자신있지 않으면 이런 장담을 안 한다. 이 종목은 하늘이 두 쪽 나도 무조건 폭등재료가 쏟아지고 있어 자신있게 제시하는 종목이니 반드시 잡아야 한다.


증시 전체를 발칵 뒤집어 버릴 메가톤급의 초대형 호재가 있다. 업계는 물론 증권가 전체에서도 파악하고 있는 사람이 극소수에 불과한 엄청난 재료가 조만간 터진다. 스마트폰 시장보다 더 큰 시장이 열리고 있다. 최소 10조원이 넘는 대형 프로젝트의 최대 수혜주다.
 

국내 정부는 물론 국내 지방자치단체 전체까지 관련 사업에 모조리 참여를 하면서 그 규모는 거의 상상을 초월하는 재료다. 뿐만 아니다. 미국이 이번 금융 위기를 탈피하기 위해 관련 사업을 추진 중이라 글로벌 대규모 정책 수혜주로 단숨에 폭등이 터질 수 밖에 없다.


그런데 놀랍게도 이 관련 수혜 업체가 삼성도, 현대도, LG도 아닌 동사라는 것이다. 이미 이 관련 종목군이 테마화 될 조짐도 생기고 있다.
 

유일한 수혜주인 동사를 핵심으로 몇몇 관련주들이 급등 시동을 거는 모습을 연출하는 양상이다. 마치 필자가 제시해 급등이 터진 쌍방울트라이나 좋은사람들의 급등을 보는 듯한 강력한 급등 양상 조짐이다.


산업 필수 소재 생산업체인 동사의 시장점유율만 봐도 답은 나온다. 무려 시장점유율이 70%다. 국내에서는 경쟁사 자체가 없다. 앞으로 아이폰5, 갤럭시S2가 나오면 시장은 최소 5배 이상 커질 것으로 보인다. 그럼 시장점유율 70%인 동사의 실적과 주가는 500% 이상 먹고 들어간다고 보면 된다.


실적만 좋은 게 아니다. 경악할 만한 것은 앞으로 삼성전자, 애플을 비롯한 스마트폰 업체들의 투자가 동사로 집중된다는 것이다. 왜냐하면 동사가 발표한 특허가 국내외로 수십개가 넘어가고 있을 만큼 글로벌 대기업들도 동사에 절대적인 의존을 할 수 밖에 없기 때문이다. 여기에 이제는 기술력에서 뒤쳐진 대만 업체까지 동사에 물량을 달라고 통 사정을 하고 있다.


정말 정신 똑바로 차리고 빨리 잡아야 한다. 공장만 돌리면 무차별적으로 현금이 쏟아져 들어온다. 작년 영업이익률이 무려 300%가 급증했다. 대규모 시설 투자가 끝나버렸고, 이제는 돈을 쓸어담기만 하면 된다. 솔직히 필자도 이 종목이 얼마나 급등할지, 모나리자의 200% 급등세를 뛰어넘지 않을까 정말 기대되는 종목이다.


8월 급락장에서 기관들이 300만주 가까이 매집했다. 기관이 미친듯이 매집하는 종목, 더 이상 말하지 않아도 무슨 뜻인지 알 것이다.

 

첫째. 2000% 짜리가 지금 뜨기 직전이다! 영업이익 1000% 폭증!


단도직입적으로 말하겠다! 실적만 봐도 수십% 단기 수익은 먹고 들어 갈 수도 있다. 솔직히 필자는 장기적으로 100% 이상을 보고 있다. 그만큼 어마어마한 시장이 열리고 있고, 여기에 시장 점유율은 70%를 넘어서고 있다. 이런 보석 같은 종목을 찾은 것 자체가 올해 로또 1등 당첨보다도 더 흥분되는 순간이다.

 

둘째. 만들기만 하면 팔린다! 현금을 쓸어담는 종목


일단 세력들의 급등 시나리오에서 급등의 명분이 가장 중요하다. 영업이익률도 작년에 300%가 늘었다. 이제 본격적인 투자 회수기에 돌입하고 있어, 시급히 물량 확보에 나서야 한다. 코스피 시장에 몇 안되는, 현금을 갈쿠리로 쓸어담는 종목이다. 마지막으로 초대형 극비 재료가 이제 노출된다. 그렇다면 결론은 딱 하나다. 이 시나리오에 맞춰 수조원의 자금이 1년을 준비했다. 제대로된 폭등 시세를 경험하기 바란다.

 

셋째. 더 이상 설명할 시간조차 없는 급박한 상황이다!


더 이상 이런 저런 설명을 할 시간조차 없다. 지금 물량 싸움이 벌어진 직후로 언제 수조원의 자금이 이 종목을 기습 폭등 시킬지 모른다. 솔직히 지금 당장에라도 일단 물량 확보부터 해놓는 것이 좋다. 고작 연속 상한가 몇 번으로 만족할 것이라면 이 종목은 쳐다보지도 말기 바란다. 그만큼 자신있게 추천하는 종목이다.


지금까지 수익률에 목말라 있고, 각종 악재로 손실을 보고 있는 종목이 있다면, 이 종목 하나로 그간의 설움을 단번에 털어버리기 바란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인기 종목 게시판]
모나리자/미주제강/대아티아이/컴투스/코엔텍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의 견해와는 무관하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헤럴드생생뉴스/ 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