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TV
'우결 세계판2' 유호철PD "시즌1 친구, 시즌2 오빠-동생 같아"
엔터테인먼트| 2014-03-20 15:52
‘우결 세계판’의 유호철 PD가 시즌1과 시즌2의 차이점을 언급했다.

유호철 PD는 3월 20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MBC 드림센터에서 열린 MBC 리얼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시즌2'(이하 우결 세계판2)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그는 이날 “‘우결 세계판’ 시즌1은 출연자들의 나이가 비슷해 친구 같은 모습이었다면, 시즌2에서는 나이차이가 있기 때문에 오빠, 동생 같은 부부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김희철-곽설부 커플과 키-야기 아리사 커플의 차이점도 전했다. 그는 “희철 커플은 연애 경험도 있고 상대적으로 능숙하다면, 키 커플은 20대 초반의 소꿉장난 같은 풋풋한 모습이다”고 전했다.

'우결 세계판2'는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대만 아이돌그룹 드림걸스의 곽설부, 샤이니 키와 일본 모델 야기 아리사가 부부가 돼 결혼일기를 이어가며, 에프엑스(f(x)) 엠버와 테이스티의 소룡이 스핀오프 프로그램 WGM-TV(We Got Married TV:일명 '우결쇼')의 진행을 맡는다.

이 프로그램은 서로 다른 나라의 남녀 스타가 가상 결혼 생활을 통해 각 나라의 문화를 이해하고 교류를 돕는다는 의도로 기획됐다. 특히 시즌1은 중국과 대만에서 인기를 끌어 매주 방송이 중국에서만 1천만 뷰 가까운 시청자들 불러모으기도 했다.

한편 '우결 세계판2'는 오는 4월 5일 오후 10시 케이블채널 MBC 에브리원과 MBC 뮤직에서 총 15회 방송되며, 지상파 방송 일정은 향후 공개된다.
조정원 이슈팀기자 /chojw00@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