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더 날씬하게…더 시원하게…스쿨룩스 ‘나노슬림’ 하복 출시
라이프| 2014-04-01 14:34
[헤럴드경제=이한빛 기자] 학생복 브랜드 ㈜스쿨룩스(www.skoolooks.com)는 2014년 신제품 ‘나노슬림(Nano Slim)’ 하복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스쿨룩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나노슬림’ 하복의 특징은 ‘시원함’과 ‘편안함’ 그리고 더욱 완벽하게 라인을 잡아주는 ‘스타일’이다.

▶여학생 하복, ’에티켓 지퍼‘로 단정하고 날씬하게! =여학생 블라우스는 겉부터 보이지 않는 속까지 꼼꼼히 신경을 썼다. 상의 블라우스에는 몸매를 날씬하게 잡아주는 동시에 가슴 앞섶의 벌어짐을 방지하는 ‘에티켓 지퍼’와 블라우스 밑단에 ‘벌어짐 방지단추’를 적용해 단정해 보이도록 했다.

또한 피부 건강을 위해 90% 이상 자외선 차단과 항균 효과가 있는 기능성 소재를 적용하고 땀을 자주 흘리는 등과 겨드랑이가 닿는 위치에는 통풍성이 좋은 매쉬 원단 패드를 덧대어 상쾌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블라우스 안쪽 봉제선도 ‘깔끔라인’으로 마감처리 하여 피부에 닿는 감촉을 부드럽게 했다. 

스쿨룩스 모델 B.A.P [사진제공=스쿨룩스]

스커트에는 허리 라인과 아랫배를 잡아주는 ‘다이어트 지퍼’와 밑단을 좁혀 다리를 모아주는 ‘팅커벨’ 실루엣을 반영하여 하체가 더욱 날씬해 보이도록 했다.

▶남학생 하복, 남학생 셔츠 ‘힐링카라’ 밴드로 상쾌하게! =남학생 하복은 여학생들보다 활동량이 많고 땀을 많이 흘리는 남학생들의 특성상 쾌적한 착용감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셔츠의 목둘레에는 업계 최초로 음이온과 원적외선이 방출되는 ‘힐링카라’ 밴드를 적용하여 상쾌함을 더하고 목 둘레 카라를 잡아주어 스타일을 살렸다. 또한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는 기능성 원단 반영과 등판 및 겨드랑이 위치에 매쉬 패드를 덧대어 쾌적함을 더했다.

바지는 신축성이 뛰어나고 땀이 나도 피부에 달라붙지 않도록 통풍이 잘되는 ‘연사’ 안감을 적용하였으며, 봉제선은 ’깔끔라인‘으로 정리하여 피부에 닿는 촉감까지 신경 썼다. 이 밖에도 음악을 많이 듣는 학생들의 특징을 파악해 이어폰 줄을 셔츠 단추 홈에 고정시킬 수 있는 ‘뮤직버튼’을 추가했다.

스쿨룩스 디자인실 김현정 실장은 “하복 구입 시 여학생은 가슴 앞섶이 벌어지거나 블라우스가 비치지는 않는지, 활동량이 많은 남학생은 원단이 시원하고 통풍이 잘 되며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지를 고려해야 한다.”며 “’나노슬림’ 하복은 단정함과 기능성, 스타일까지 학생들의 생활 패턴과 기호를 모두 반영하였기 때문에 학생 뿐 아니라 학부모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교복이라고 자신한다” 라고 말했다.

한편, 스쿨룩스는 신제품 하복 구입 고객들을 대상으로 ‘럭키 태그’ 이벤트를 5월 12일까지 실시한다. ‘럭키 태그’ 이벤트는 하복 가격태그에 기재된 번호를 이벤트 창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에이핑크 친필사인 CD와 이스트백 슬림 백팩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또한 ‘럭키 태그’ 이벤트를 SNS에 소문 내는 ‘스쿨룩스 소문왕을 찾아라’ 이벤트도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를 소문 낸 SNS의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총 113명에게 광고모델인 B.A.P 친필사인과 포켓포토 스마트폰 프린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 여부는 오는 28일 스쿨룩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vicky@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