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나도 정우성처럼?…레드페이스, 크로스오버 아웃도어룩 제안
라이프| 2014-04-01 18:05
[헤럴드경제=이한빛 기자] 일상복을 겸한 아웃도어 패션은 이제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국내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가볍고 활동적인 크로스오버 아웃도어룩 코디 스타일을 제시한다.

크로스오버 아웃도어룩은 ‘활동과 장소의 경계를 허무는 아웃도어 스타일’로 도심과 자연을 넘나들며 등산, 트레킹과 같은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까지 두루 활용할 수 있는 스타일을 말한다.

레드페이스의 박현수 부사장은 “레드페이스의 타운웨어는 자체 개발 소재로 기능성을 부각시킴은 물론 캐주얼한 디자인 스타일로 젊은 고객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 ‘나도 정우성처럼 입어볼까’ 체크남방 + 조끼 봄 패션 완성=체크 패턴의 남방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레드페이스는 남성용 상위 코디룩으로 내츄럴 체크 셔츠와 노블 스마트 베스트를 추천했다.

‘내츄럴 체크 셔츠’는 흡습, 속건 기능이 뛰어난 자체 개발 스판 소재인 이엑스 스트레치를 사용했다. 가벼운 기능성 우븐 원단으로 수분배출과 수분제어, 통기성이 우수한 점도 장점으로 손꼽힌다. 색상은 네이비, 블루, 와인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6만 9000원.

네츄럴 체크 셔츠와 겹쳐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은 바로 ‘노블 스마트 베스트’다. 원단의 실 자체가 얇은 고밀도의 경량소재를 사용해 탁월한 터치감과 방풍, 투습 기능을 높인 바람막이 소재의 조끼. 캐주얼한 스타일로 디자인되어 타운웨어로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스트링을 사용해 허리를 조여줘 라인을 부각시켰다. 일체형 롤업 후드를 사용해 두 가지 스타일로 착용 가능하며, 재킷의 등판에 통풍구가 있어 땀을 투습시키는 기능을 더했다. 색상은 카키, 머스타드로 가격은 9만 4000원이다.

여성용 코디 [사진제공=레드페이스]

▶산뜻한 봄 처녀로 거듭나는 아웃도어룩 코디=여성용 봄맞이 크로스오버 아웃도어룩 코디로는 레드페이스의 컴포트 체크 우먼 셔츠와 네오 위크엔드 우먼 재킷을 추천한다.

‘컴포트 체크 우먼 셔츠’는 빠른 속도로 땀과 수분을 흡수 건조시켜 신체 내 수분, 체온을 조절해주는 이엑스 쿨앤 드라이 소재를 사용했다. 또한 쾌적함과 탄력이 좋아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색상은 레드와 블루로 구성됐다. 가격은 7만 8000원.

‘네오 위크엔드 우먼 재킷’은 탁월한 터치감과 방풍, 투습을 더욱 높인 바람막이용 쉘텍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했다. 디자인 또한 캐주얼화되어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착용하기 좋다. 색상은 스카이, 베이지, 레드, 카키로 가격은 15만 4000원.

vicky@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