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TV
'앙큼한 돌싱녀' 서강준, 댄디-귀여움으로 '女心 공략'
엔터테인먼트| 2014-04-02 16:37
배우 서강준이 댄디함과 귀여운 이미지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4월 2일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MBC 수목드라마 '앙큼한 돌싱녀'(극본 이하나 최수영, 연출 고동선 정대원)에서 '완벽 연하남' 국승현 역을 맡은 서강준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서강준은 '앙큼한 돌싱녀' 촬영에 한창인 모습과 대본을 보는 모습, 쉬는 시간 간식을 먹고 있는 모습 등 다양한 모습을 선보였다. 극중 국승현의 댄디한 이미지와 평상시 신인 배우 다운 귀여운 일상이 만나 누나들은 물론 소녀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그는 보는 이들을 직접 바라보는 듯한 아이컨텍과 먹방 등 훈훈한 비주얼까지 더하며 사진을 보는 순간 저절로 저장 버튼을 누르게 만드는 일명 '남친짤'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남친짤'이란 메신저 프로필 사진으로 사용하면 남자친구인지 물어보는 사람들이 많다고 해서 생겨난 신조어다.

네티즌들은 "서강준 내 메신저 프로필은 너로 정했다", "비주얼 최고", "저런 연하남 어디 없나요", "'앙돌'을 보게 만드는 이유는 바로 서강준", "아이컨텍에 숨이 멎었다. 전부 저장"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국승현은 나애라(이민정 분)를 사이에 두고 자신의 스승인 차정우(주상욱 분)과 본격적인 라이벌 구도를 그리며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조정원 이슈팀기자 /chojw00@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