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미라클성형외과 우정호 원장 “비절개 리프팅, 주름 개선 도움”
라이프| 2014-04-03 11:16

JJ리프팅, 울트라V리프팅, 금실리프팅 등 시술법 다양

일반적으로 20대에 들어서면 점차 콜라겐 생성 능력이 감소하기 시작한다. 이에 많은 여성들은 늘어나는 주름과 떨어지는 피부 탄력을 막기 위해 시간과 비용을 아낌없이 투자한다. 나이가 들수록 그 속도는 점차 빨라지지만 한번 늘어지고 주름진 피부를 다시 복구하는 일은 매우 어렵기 때문이다.

이에 최근 피부 탄력도를 높이고 갸름한 얼굴형을 유지시켜주는 리프팅 시술을 선호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절개 방식이 아니므로 수술 부담이 없고, 그 방법도 다양해 선택의 폭이 넓기 때문이다.

특히 JJ리프팅은 바로 식약처(KFDA)에서 허가 받은 의료용 녹는 실(PDO)로 시술하는 방법으로, 미라클성형외과 우정호 원장이 개발한 것이다. 의료용 녹는 실(PDO)로 시술해 인체 내에서 변질되지 않고 시술 후 노화에 따라오는 얼굴 처짐을 미리 예방할 수 있는 것이 우 원장의 설명이다. 절개와 매듭이 없으며 그 효과가 비교적 오래 지속된다.

JJ리프팅은 처진 볼을 리프팅해주는 A형 JJ리프트, 갸름한 얼굴을 만들어주는 B형 JJ리프트, 피부 톤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C형 등 세 종류가 있다.

울트라 V리프팅은 작고 탄력있는 얼굴을 만들어준다. 진피층에 얇고 짧은 실을 넣어주는 방식으로 선 주변의 세포 조직들이 재생되고 단단해져 갸름한 턱선을 만들 수 있다. 피부재생과 V라인, 작고 팽팽한 얼굴과 리프팅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으며 얼굴 전체적 라인이 살고 피부가 맑아지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마지막은 순도 99.9%의 순금으로 진행되는 금실리프팅이다. 금실리프팅은 미백과 주름개선, 리프팅 세 가지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순도 99.9%의 금나노코팅의 첨단 기술력을 적용해 안정성이 뛰어난 편이다. 금의 전류로 신진대사를 활성화시켜 피부를 재생하는데 도움을 준다.

미라클성형외과 우정호 원장은 "임상시험 결과 JJ리프팅, 울트라V리프팅, 금실리프팅은 절개식 리프트 못지 않게 오래 지속되는 결과를 보였다"며 " 시술 직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해 직장인들이 특히 선호하는 방식”이라고 전했다.

한편 우정호 원장은 정기적으로 일본 미용외과 의사들을 상대로 JJ리프트 시술에 대해 강좌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 시술은 일본에서 특허를 출원했다. 또한 미국 FOX TV 뉴스에서도 우정호 원장의 비절개 성형술인 프레임 리프트를 재조명한 바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