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결혼정보회사 수현, 할로윈데이 맞이 ‘스페셜 할로윈 파티’ 개최
뉴스종합| 2014-10-18 09:00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대표 경증수, www.isoohyun.co.kr)은 할로윈데이를 맞이하여 ‘스페셜 할로윈 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스페셜 할로윈 파티’는 오는 11월 1일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의사, 공무원 등 전문직 남성 25명과 파티 참석을 희망하는 비회원 여성 25명 총 50명 정원으로 진행된다.

‘스페셜 할로윈파티’는 기존의 틀이 정해져 있는 미팅 파티와는 다르게 자유로운 분위기와 함께 와인을 즐기며 편안하게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파티이다. 로맨틱한 분위기와 소중한 인연을 만날 수 있는 사교파티이기에 현재 참여를 희망하는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노블레스 수현은 만족도 높은 매칭과 철저한 신원인증 절차를 통해 고객들에게 높은 신뢰를 받아오고 있는 결혼정보업체이다. 이를 바탕으로 주기적인 파티와 다양한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는 기회를 열어 비회원 및 파티 참여를 희망하는 참가자 모두에게 꾸준한 만족을 얻고 있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의 김희성 팀장은 “할로윈데이를 기념하여 개최하는 자유로운 분위기의 사교파티이기에 누구든 편안한 마음으로 참여할 수 있다”며 “기존 틀이 있는 파티는 격식을 차리기에 부담스러웠던 반면 ‘스페셜 할로윈 파티’는 와인과 함께 자유로운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컨셉이기에 파티를 참여하는 분들의 만족도가 높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고 말했다.

한편, 노블레스 수현은 다양한 파티를 주기적으로 개최함으로써 고객들의 만족도를 충족시켜주고 있으며 파티 및 이벤트 신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로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